오!? 원룸을 운영 중이시고 10개 회선이 설치되어 있다면
일반 가정용 상품이 아닌 멀티룸 계열의 기업용 상품을 사용 중이시겠군요 +_+
KT 또는 LG유플러스 일반 가정용 회선의 경우에는
백메가에서도 재약정을 진행해 드릴 수 있지만
아쉽게도 멀티룸 회선은 처음 청약(가입)하신 대리점을 통해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아마 가입 당시 담당자분의 명함을 받으셨을텐데요~
담당자에게 전화하셔서 "재약정으로 혜택 좀 받고 싶소" 하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겁니다ㅎㅎ
혹여나 담당자 연락처가 없다면 이용하시는 통신사의
기업용 인터넷 부서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아래와 같이 말씀해 주세요~!
"기업용 인터넷을 사용 중이고, 재약정으로 혜택 좀 받고 싶은데
가입 담당자의 연락처가 없어서 전화할 수가 없습니다.
어찌하면 좋을까요?" 하고 말이지요 😊😊
역시나 본사 상담원분이 차근차근 설명해 주실 거예요^^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hsk****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운영진 곽은정
@hsk****시간내시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
이용하시다 언제든 다른 고민이 떠오르면 편히 들러주시고용~!
추후 새롭게 인터넷이 필요하실 때도
잊지 않고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