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민****님의 글

위면해지시 해지되는 사항들이 궁금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민****
댓글 1
  • 조회 1,578

skb 인터넷 사용중에 집에 사용자가 늘어나면 지연시간이 늘어나는건지 저녁시간에 늘어나는건지 무튼 지연시간이 올라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해당 사항에 관련하여 기사님이 여러번 방문하였고 위면해지 등록도 되어 위면해지 하겠다고하면 바로 해지되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위면해지시 인터넷만 해지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현재 인터넷 + TV 랑 휴대폰들도 다 묶여있는데 이걸 위면해지 하게된다면 Tv는 같이 해지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인터넷만 해지되며 TV 비용과 휴대폰으로 묶인 비용만 청구되는건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민석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아이고..! SK품질 문제로 해지하는 방향으로 염두에 두셨군요?!
    따로 살펴보니 며칠 전 남겨주셨던 문의 글을 확인했습니다🙋‍♀️

    [이전 문의 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21940
    문의 글 링크도 살포시 띄웁니다!

    그간 품질 문제로 많이 불편하셨을 테고,
    답답한 마음이 컸을 텐데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다는
    확답이 왔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민석님의 궁금증은 인터넷만 위약금 면제 해지 되는 게 아닌가 인데
    인터넷과 TV 같이 위면해지를 받을 수 있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인터넷과 결합되어 있는 휴대폰은 결합이 해제되기에
    더 이상 요금 할인은 받지 못하겠지용~!!

    이미 백메가 통해 KT인터넷을 신청하셨는데요~
    혹시나 IPTV를 함께 가입하기 원하신다면 꼭 KT인터넷을 설치하기 전에 말씀해 주셔야 해요.
    그래야 인터넷과 TV를 같이 가입하는 기준으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인터넷 설치 후 → TV를 가입한다면 사은품은 인터넷+TV를 같이 가입할 때 만큼의
    혜택으로 지급되지 않아요😥


    궁금증히 해소 되셨을까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P.S
    가입하신 연락처로 답변이 등록되었다는 문자 한 통 보내드렸어용!
    빠르게 답변을 확인하시는 게 좋을 듯해서요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