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T 인터넷 + TV 약정이 끝나서 백메가에서 상담을 받고
8월 4일에 LG 인터넷 + TV + 알뜰폰 가족결합으로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LG로 바꾼 후 TV 채널을 시청하다보면 간헐적으로 화면이 멈추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화면이 갑자기 10초 정도 멈춰 있다가 다시 재생되기도 하고,
멈췄을 때 채널을 바꾸면 다시 재생이 되기도 합니다.
이 문제 때문에 8월 14일에 LG 설치기사님이 재방문하셔서
케이블과 로그 등을 확인해주셨습니다.
설치기사님 말씀으로는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집이 가끔 있다고,
기기나 설치 차원에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며
3일 정도 지켜보고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면 LG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기사님 다시 다녀가신 후로도 동일 문제가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1. 이러한 문제의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2. 해결이 불가능하다면 비슷한 조건으로 타업체로 옮기는 것이 가능할까요?
3. 아니면 감수하고 그냥 사용하는 것이 나을까요?
(지금 정도면 참을 만한데, 문제가 심해지지는 않을지 걱정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