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본래 계약은 IP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하려 하셨지만
2개월간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면 추가 지원금이 나오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요걸로 개통해주셨었지요?!
프리미엄은 베이직보다 4,400원 비싼 요금제이니 2개월 이용료는 8,800원이고,
추가로 지원되는 금액이 2만원이니..
2개월간 요금 나가는 거 없이 프리미엄을 이용하면서 + 약간의 비용편익도 챙길 수 있어 여러모로 메리트가 있거든요 ㅎㅎ
(2개월 후에는 '베이직'으로 낮추셔도 아무런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음!)
그리고 프리미엄->베이직 하향 타이밍이 되면
백메가에서 연락을 보내드린다고도 안내받으셨을 텐데요~!
이는 일주일마다 취합해서 일괄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
23년 9월 22일(금) / 23년 9월 29일(금) <- 이렇게 두 번에 걸쳐 문자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허나 반드시 이 문자를 받고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낮춰야하는 건 아니에요 ㅎㅎ
개통 후 2개월이 지난 타이밍인, 9월 20일부터 변경하셔도 무방하답니다 ^ㅁ^)/
위와 같이 말씀하시면 전화 1통으로 바로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ㅎㅎ
전산상 변경하는 것이기에 기사님 출동도 필요없고, 약정갱신도 진행되지 않고요~!
약정을 해지하는 것이 아니기에 '위약금'역시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요금제 변경하시고 나면 월요금은 기존보다 -4,400원이 저렴해질 것이에요! 😍
참, 사은품은 어제 날짜로 입금받으셨을텐데 잘 받아보셨는지요?!
혹시 안내된 금액과 다르거나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해주십시요
어떻게 된 일인지 빠르게 파악하고 피드백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