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님의 글

LG U 플러스 인터넷 약정 해지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이****
댓글 1
  • 조회 1,688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100메가 신청해서 인터넷 잘썼습니다! 

몇가지 궁금한 사항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1. 신청 서비스 : 

U+ 인터넷으로 와이파이 기본_광랜안심 서비스 신청했고 wifi 기기 1대 임대입니다.

(22년 11월 14일 신청)

2. 궁금한 사항 :

1) 현재 해지할 시에 위약금

2) 와이파이 기기(임대) 반납 과정

* 제가 거주지를 옮겼는데 기 수령 지로 가서 반납을 해야 할까용?

3) lg u+ 인터넷 서비스인데 u+ 홈페이지에선 제 계정에서는 서비스 신청 내역이 나오지가 않아서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ㅠㅠ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이영현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백메가까지 먼 발걸음(?)해 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마 인터넷이 전혀 필요치 않아 해지하시려는 거겠지요? +_+


    1. 먼저.. 위약금을 계산할 때 은근히 변수들이 있어서
    정확한 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작년 11월 14일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셨으니
    해지 위약금은 37만원 전후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ㅠ
    또한 사용 기간이 1년이 채 되지 않았기에
    해지 시 위약금 뿐만 아니라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도 있어요 😢😢


    2. 임대 기기는 택배로 반납하시면 됩니다ㅎㅎ
    즉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에서 해지 신청을 하실 때
    "이사가서 임대 기기를 택배로 보내고자 합니다~" 하고 말씀해 주시면
    본사 상담원분이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거예용


    3.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대표아이디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_+ 지정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 )에 접속하셔서
    영현님의 명의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②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회원정보 → 대표아이디 설정을 클릭해 주시겠습니까?

    ③ 여기에서 대표아이디 설정을 진행해 주시면 인터넷 가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에는 가입 정보가 확인되고,
    다음날에 확인되었다는 고객님 제보가 있었어요 😅
    즉 대표아이디 설정이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ㅠ


    혹여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