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eo****님의 글

원룸 건물 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Seo****
댓글 3
  • 조회 2,100


안녕하세요.

현재 현대HCN 업체를 사용중이고요 건물 위치는 서울시 관악구입니다

방송+인터넷 결합해서 26대?로 계약서에써있고 한달에 10마넌중반대 나갑니다

21년에 건 3년 약정이 24.1월 만기이지만 몇달치 남은 거 위약금을 내더라도 최대한 빠른 변경을 희망합니다

KT 인터넷이 좋다고 주변에서 추천을 많이 해서 가급적 KT로 하고 싶습니다

이런 사업자 다회선? 서비스 상담 요청합니다


그리고 제가 건강상의 문제로 지금 목소리가 잘 안 나와서요

말을 할 때... 마치 도서관에서 공기로만 말하는 것처럼밖에 이야기를 할 수가 없어서...

혹시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다면 그쪽이 더욱 좋고요..

통화도 가능은 한데 제가 속삭이는 소리밖에 낼 수가 없다는 점을 꼭... 염두에 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소리가 언제 돌아올지 가망이 없어서 어려운 요청을 드리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SeoYeon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이에요!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건물 내 설치해둔 HCN(현대케이블) 약종 만료일이 얼마남지 않았지만
    위약금을 감수하고 빠른 변경을 원하신다면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거나 다른 문제가 있어서겠지요?😥

    다세대, 오피스텔 건물의 경우 기업용 상품을 많이 택하시는 데 맞습니다만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인터넷 상품과는 다르게
    정형화 되어있지 않을 뿐더러 설치되는 여건과 장소,
    구성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요! (변수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지요ㅎㅎ)

    때문에 기업용 전담 상담원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백메가에서도 기업용 인터넷을 직접 서비스했지만
    지금은 가정용 인터넷에만 올인하고 있지요!

    하여, 댓글로 통화 가능 연락처를 여쭙고 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는다고 하셔서요😭
    작은 목소리로 말씀하셔야 하는 상황이니
    가능한 문자 또는 채팅 상담을 하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문자/채팅 상담 가능해요!)

    우선 SeoYeon님께서 남겨주신 문의 내용은 그대로 전달할 것이고요! 
    전화 통화를 하시더라도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는 상황에 대해서도 제가 잘 전달해 두겠습니다🙋‍♀️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문자 통해 상담을 이어갈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용!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SeoYeon님 댓글 기다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Seo****
    010-68**-****

    입니다 문자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eoYeonSeoYeon님! 남겨주신 연락처 확인했습니다 :)
    전담상담원이 곧 연락 드릴 예정이구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