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noga****님의 글

서비스변경건

회원님의 사진
  • noga****
댓글 3
  • 조회 1,415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4월에 신규로 설치하였는데요

설치당시 IPTV는 베이직으로 할려고 했으나 2개월만 프리미엄으로 쓰고 2달후에 베이직으로 변경하라고 하셨는데요 암만 찾아봐도 이용상품 변경란이 없어서 문의 드려요

알려주세요 (LG U+)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nogada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본래 계약은 IP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하려 하셨지만
    2개월간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면 추가 지원금이 나오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요걸로 개통해주셨었지요?!

    프리미엄은 베이직보다 4,400원 비싼 요금제이니 2개월 이용료는 8,800원이고,
    추가로 지원되는 금액이 2만원이니..
    2개월간 요금 나가는 거 없이 프리미엄을 이용하면서 + 약간의 비용편익도 챙길 수 있어 여러모로 메리트가 있거든요 ㅎㅎ
    (2개월 후에는 '베이직'으로 낮추셔도 아무런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음!)


    그리고 프리미엄->베이직 하향 타이밍이 되면
    백메가에서 연락을 보내드린다고도 안내받으셨을 텐데요~!

    이는 일주일마다 취합해서 일괄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다보니,
    23년 6월 23일(금) / 23년 6월 30일(금) <- 이렇게 두 번에 걸쳐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었습니다.

    허나 반드시 이 문자를 받고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낮춰야하는 건 아니라
    지금 당장 바꾸셔도 무방해요 💜


    TV요금제 변경방법은 간단합니다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요청하시면 되어요

    "티비요금제를 프리미엄으로 쓰고 있는데 베이직으로 낮추고 싶습니다"

    위와 같이 말씀하시면 전화 1통으로 바로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ㅎㅎ
    전산상 변경하는 것이기에 기사님 출동도 필요없고, 약정갱신도 진행되지 않고요~!
    요금제 변경하시고 나면 월요금은 기존보다 -4,400원이 저렴해질 것이랍니다😍

    더 궁금한 점은 없으신지요 nogada님?!
  • 회원님의 사진 noga****
    앗....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nogada****흐흐 이렇게 인사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합니다 *_*
    이밖에 다른 문의사항 생기시면 편히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이 달리면 오래된 글이어도 저에게 알림이 와서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헤헤

    날이 더운데 건강 조심하십시요 nogada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