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먹****님의 글

kt인터넷 변경 신청했는데

회원님의 사진
  • 먹****
댓글 1
  • 조회 2,446

상품변경 : 인터넷 베이직 > 인터넷 에센스

서비스변경 시작일 : 2023.06.10.


관련사항 : 기사님 없이 변경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문자로 인터넷 최저속도 관련 내용 확인하고 최저속도에 미달되면 기사님이 자동으로 방문한다고 하는데, 문자로 관련 사항 안내해준다고 하는데 아직 문자가 안들어와서요. 


자동으로 적용되는거면 몇시부터 적용인지, 밖에 나가야하는데 집에만 있기 힘든데 kt홈페이지가도 상담사 연결은 평일만 가능하다고 해서 

기사님 방문 없이 인터넷 요금제 변경 관련 아시는 분 계실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먹보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

    아이고! 이번에 500메가에서 -> 1기가로 업그레이드 하셨는데
    이후 안내문자가 없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시군요;;

    기사님 미출동 인터넷 요금제 변경의 경우에는,
    반드시 소비자가 최저속도(SLA) 기준을 충족하는지 직접 속도 체크한 이후에
    요금제 변경이 완료됩니다.

    헌데 속도측정 하는 문자 자체가 오지 않았다면 KT고객센터에 문의해보셔야 해요!
    평일 고객센터 영업시간에 시간 내어 전화하기가 어려우시다면
    KT홈페이지 내에 이메일 문의를 남기는 곳도 있으니 이 쪽으로 메일을 남겨주세요
    그러면 어떻게 된 일인지 빠르게 확인하여 먹보님께 연락드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오! 문의를 남기시기 전에 혹~시 모르니
    휴대폰 스팸메시지함과 문자메시지함을 꼼꼼히 다시 한 번 살펴봐주시겠어요?!
    휴대폰이 열일(?)해서 스팸함으로 빠졌을 지 모르는 일이고, 광고문자로 오인하셨을 수 있으니
    돌다리 두들기는 심정으로 체크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이밖에 다른 문의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