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1년 2월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했던 사람입니다.
우선 가입 이후 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 이에 감사드립니다. 가입 이후 두세차례 보내주신 follow up 이메일 또한 이용자들을 신경써주신 느낌이 들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다름 아니라 제가 2021년 백메가를 통해 TV 인터넷을 가입 후 셋톱박스(기가지니2)와 KT공유기 두 가지 기기가 대여되었는데요, 제가 저번달에 결혼 위해 신혼집으로 이사를 가면서 KT 홈페이지를 통해 주소 이전 및 설치신청을 하였고, 이후 설치하면서 공유기를 회수해가셨는지 셋톱박스(기가지니2)만 남게 되었습니다. 이사날 모든것을 한꺼번에 해결하다보니 정신없어서 나중에서야 확인을 하였는데요.
집에 남는 다른 공유기가 있어 이것으로 연결하여 사용하고는 있는데, 티비 이용중에 자꾸 KT 전용 공유기가 맞는지 확인을 하라는 문구가 뜨더라구요, 제 사설 공유기를 통해 티비와 연결되어 그런가 중간에 끊기는 것도 있고..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의 비교적 신축 아파트인지라 지역의 문제는 아닐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이에 대해 KT에 문의가 필요할 것 같은데, 조금 알아보니 KT에서 이번에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가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셋톱박스+공유기+사운드바 기능이 한꺼번에 들어간 것 같아 신혼집 새로 산 TV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요. 월임대료도 지금 출시이벤트로 할인중인 것 같더라구요.
이에 대해 저의 현 약정기간 중 새로운 기기로 변경이 가능할지, 아니면 새로 약정을 갱신해야할지, 그게 아니라면 현재 불편한 점에 대해서 동일한 다른 기계로(기가지니2) 변경하는것이 나을지 문의드립니다. 핸드폰을 KT로 쓰고 있으며 추후 와이프도 KT로 이동시킬 생각이 있어 큰 차이가 아니라면 인터넷 및 TV는 KT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KT (TV + 인터넷 + 핸드폰) 총액결합할인
2021년 2월 20일 - 2024년 2월 19일 3년약정
지니TV베이직 + 인터넷베이직 + 핸드폰초이스베이직(2019년 6월 15일 가입, 2022년 가을 기기변경 약정)
와이프 : 핸드폰 통신사 SK, 2022년 가을 기기변경, 약정 이후 가족 결합 예정.
주소 : 서울시 성북구 길음2동 길음래미안센터피스아파트 ***동
KT쪽에 전화문의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백메가의 지혜를 빌린다면 좀 더 나은 방법이 있을듯 하여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문의드립니다. 고진선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혹시나 새로 가입건 외의 이러한 질의응답이 백메가 사업 정책과 맞지 않다면 해당 질문글은 그냥 무시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