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 전문가들이 계신거 같아 상담 좀 드려보고자 합니다
Lg로 인터넷과 티비 2년넘게 쓰고있던 중에
작년 9월 Lg직원이라는 분(명함도 보내줌)이
전화와서 Sk 기계로 6개월만 쓰고
Lg로 다시 복귀할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마침 Lg 인터넷이 좀 느리다고 느껴져서
그렇게 하자고 하고 36만원하고 상품권도 얼마 받았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확인해보니 당초 안내받았던 것과 달리 Lg 요금과 Sk 요금이 꼬박꼬박 같이 나갔던거에요
황당해서 Sk 콜센터에 민원을 넣었더니
작년 9월에 통화했다는 Lg직원분이 바로 전화가 와서
그때 Sk기계를 8개월을 쓰기로 했던거다 8개월이 지나면
다시 Lg로 돌아갈수 있다 지금 Lg는 3년약정 끝났으니 해지를 해달라하고 약 두달 후에 다시 Lg로 재가입하면서 사은품 같은것을 또 받을수 있다
이렇게 이야기하네요 근데 이사람 말에 믿음이 안가요
지금 빨리 두개 중 한개를 정리하고 싶은데
현재 Lg는 3년약정 끝난상황이라 끊는건 문제가 없는데 Sk 본사쪽에서는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 41만원이다 그리고 사은품 환수될수 있다 이러기만 하고 상황을 해결해주려는 별다른 의지가 없네요
그리고 Sk상품도 얼마나 비싼걸 넣어놨는지 48천원인가가 매달 나가요
그냥 쓰던대로 Sk상품 쓰고 싶은데 월 48천원이 좀 부담스럽네요
Lg 본사측은 우리와 재약정하자 상품권 37만원인가를 줄테니 Sk 해지 위약금에 보태쓰고 요금도 2만원대 후반으로 내려주겠다 이럽니다
어떻게하면 될지 고견을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