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단하긴 한데, 혹시 몰라서 백메가에 확인 후 진행코자 문의 드리게 됐습니다.
제목에 나오듯이 SKT 이용 중이고 SK 브로드밴드 TV 이용 중인데, 해지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가정 교육 환경을 위해...TV를 떼기로 했습니다.....)
곧바로 SK 브로드밴드에 전화해서 IPTV 계약 해지를 해도 문제 되는 부분이 없는지 여쭤봅니다.
<현황>
SKT 휴대폰, 인터넷, TV 이용 중
휴대폰 : 저(남편), 와이프, 장모님, 외할머니 (4회선)
인터넷, TV : 와이프(인터넷 100MB, TV요금제 스탠다드), 장모님(인터넷 100MB, TV요금제 스탠다드) (2회선)
결합상품 : T끼리온가족 할인 총 6회선 (현재 12년차...2020년 3월부터 가입해서 채우는 중입니다.)
와이프 휴대폰 기준 T+B인터넷(개인형), T+B인터넷(패밀리형) 가입되어 있음
(패밀리형은 자동가입상품이라 나오는데 왜 둘 다 가입된거로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와이프 명의 인터넷/TV를 2023년 2월 17일에 3년 약정 종료 후 3년 재약정을 하였습니다.
(백메가 질의 글 : SKT 인터넷 재약정 관련 문의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백메가 (100mb.kr))
3년 추가 재약정하면서 매월 6,600원 추가 할인 받게 되었습니다.
<질의사항>
- SK브로드밴드에 연락하여 IPTV만 해지하겠다고 통보를 하면 되는건지요? (인터넷은 그대로 사용)
- IPTV 해지하게 되면 할인반환금 부가받게 되는건지요? 현재 받는 6,600원 할인을 못 받는건지요?
- T+B인터넷(개인형),(패밀리형) 연결되어있는건 영향 받는게 없는지요?
- T끼리 온가족 할인 결합 기간에도 영향 없는건지요?
- IPTV 해지하게 되면 셋톱박스는 SK브로드밴드에서 와서 가져가는건지요?
인터넷과 IPTV가 묶여서 카운트되는건지 별개로 인식되는건지 잘 감이 안오다보니 이렇게 질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항상 정확한 코멘트와 제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