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ㅎㅎ
TV요금제를 "에센스" 요금제로 가입하셨다면
프로모션 혜택 때문에 "에센스"요금제를 추천했을 거예요!
사용하신지 9개월이 지났고,
백메가 상담원 통해 요금제 하향 안내를 받으셨다면
TV요금제를 하향할 수 있는 시기가 맞습니다.
TV요금제는 cyber님께서 원하시는 어떤 요금제도 상관없어요!
"슬림" 요금제로 하향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헌데 요금제를 하향하려고 할 때
기기지니 임대료 할인 혜택을 못 받는다는 팝업 메시지가 띄워진 것이죠?!
이 팝업 메시지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cyber님께서 가입하시던 당시 진행하고 있는
기가지니 요금 할인 프로모션이 아예 없었거든요ㅎㅎ
먼 옛날 과거 사용자분들께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요금제를 하향할 때
띄워져야 하는 메시지(팝업)인데 KT에서는 모든 사용자분들께 이 팝업 메시지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cyber님과 똑같이 요금제를 하향해도 되는 게 맞는지 문의주셨었지요.
결론은?!
지금 TV요금제를 하향해도 아~ 무 문제가 없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사 문제가 생긴다면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거예요.
궁금증이 모두 해소 되었겠지요?ㅎㅎ
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시구요!
TV요금제 하향은 바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yber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ㅎㅎ
TV요금제를 "에센스" 요금제로 가입하셨다면
프로모션 혜택 때문에 "에센스"요금제를 추천했을 거예요!
사용하신지 9개월이 지났고,
백메가 상담원 통해 요금제 하향 안내를 받으셨다면
TV요금제를 하향할 수 있는 시기가 맞습니다.
TV요금제는 cyber님께서 원하시는 어떤 요금제도 상관없어요!
"슬림" 요금제로 하향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헌데 요금제를 하향하려고 할 때
기기지니 임대료 할인 혜택을 못 받는다는 팝업 메시지가 띄워진 것이죠?!
이 팝업 메시지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cyber님께서 가입하시던 당시 진행하고 있는
기가지니 요금 할인 프로모션이 아예 없었거든요ㅎㅎ
먼 옛날 과거 사용자분들께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요금제를 하향할 때
띄워져야 하는 메시지(팝업)인데 KT에서는 모든 사용자분들께 이 팝업 메시지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cyber님과 똑같이 요금제를 하향해도 되는 게 맞는지 문의주셨었지요.
결론은?!
지금 TV요금제를 하향해도 아~ 무 문제가 없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사 문제가 생긴다면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거예요.
궁금증이 모두 해소 되었겠지요?ㅎㅎ
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시구요!
TV요금제 하향은 바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yber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