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cyber****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cyber****
  • 댓글: 1
  • 조회: 868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KT 인터넷+TV 개통한지 9개월 되었는데요.


9개월되니 카톡으로  KT 채널 에센스 9달 프로모션 종료되어 상품 하향해도 된다고 연락받았습니다.

지금 지니TV에센스 사용중인데 TV슬림 이런걸로 바꿔도 되는걸까요? 바꿨는데.. GIGA GenieA 임대료 할인 혜택을 못받는다고 나와서..


예전 개통할때 한번 설명주시긴 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연락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cyber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ㅎㅎ
    TV요금제를 "에센스" 요금제로 가입하셨다면 
    프로모션 혜택 때문에 "에센스"요금제를 추천했을 거예요!

    사용하신지 9개월이 지났고,
    백메가 상담원 통해 요금제 하향 안내를 받으셨다면
    TV요금제를 하향할 수 있는 시기가 맞습니다.

    TV요금제는 cyber님께서 원하시는 어떤 요금제도 상관없어요!
    "슬림" 요금제로 하향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헌데 요금제를 하향하려고 할 때
    기기지니 임대료 할인 혜택을 못 받는다는 팝업 메시지가 띄워진 것이죠?!
    이 팝업 메시지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cyber님께서 가입하시던 당시 진행하고 있는
    기가지니 요금 할인 프로모션이 아예 없었거든요ㅎㅎ
    먼 옛날 과거 사용자분들께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요금제를 하향할 때
    띄워져야 하는 메시지(팝업)인데 KT에서는 모든 사용자분들께 이 팝업 메시지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cyber님과 똑같이 요금제를 하향해도 되는 게 맞는지 문의주셨었지요.

    결론은?!
    지금 TV요금제를 하향해도 아~ 무 문제가 없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사 문제가 생긴다면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거예요.

    궁금증이 모두 해소 되었겠지요?ㅎㅎ
    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시구요!
    TV요금제 하향은 바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yber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