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idijeil님의 글

KT 인터넷 개통 후기

회원님의 사진
  • didijeil
  • 댓글: 7
  • 조회: 827

(바쁜 현대사회인지라 효율을 위해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이사오고 너무 바빠서 인터넷 신청도 못하고 있다가

뒤늦게 인터넷 신청을 알아봄.


구글링으로 검색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한 인터넷 가입 사이트 위주로 봤었는데

예전에 이용한적 있었던 인X넷X포X 라는 곳에 먼저 전화를 해봤음.

상담사가 뭔가 상당히 하이텐션이었는데

말 자체도 빠르고 목소리도 크고

질문을 했을 때도 '언제부터 전화 통화에 딜레이가 사라졌지?' 싶을 정도로 대답을 빨리 해서 (거의 말 끊고 들어오는 수준)

상담이 전반적으로 급박한 느낌이고 정신이 없어서 일단 끊음.


그리고 100MB에 전화를 했는데

직전의 하이퍼 텐션에 질렸었는지

김영은 매니저님의 부드럽고 친절한 목소리가 선녀처럼 느껴졌음.


내가 원래 질문이 많은 편인데

차근차근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내가 알뜰폰을 쓰고 있어서 결합 할인은 당연히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KT M모바일 쓴다고 하니까 KT 인터넷 신청하면 결합할인이 가능하다는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고오급 정보까지 먼저 제공해주기까지 하셨음!

이 포인트에서 나는 '아 인터넷 신청 여기서 해야겠다'라고 마음을 정함 ㅋㅋ


그리고 인터넷 개통 신청을 했음.

내가 인터넷 신청 전화를 수요일 오후 늦게 했는데

주말에 꼭 인터넷을 써야하는 일이 있기 때문이었음.

그거슨 바로 토요일 새벽 1시부터 열리는 디아블로4 오픈베타 얼리액세스...!

그래서 매니저님께 금요일에 인터넷 설치가 가능할지 여쭤봤고, 매니저님께서 될것 같다고 힘써보겠다고 하셨음.

나는 매니저님을 믿었고, 다행히 다음날(목요일) 아침에 KT 에서 '금요일 오전 11시에 설치기사가 방문하겠다'고 문자가 옴!

역시... 👍

그렇게 모든게 순조롭게 끝난 줄 알았음.

...

하지만 세상일은 그렇게 호락호락하게 돌아가지 않았음.



그날(목요일) 모르는 번호로 부재 중 전화가 몇번 왔는데

근무중이라 받지를 못했음.

근데 알고보니 그게 KT 설치 스케줄 확인 전화였던것임!

그래서 내가 콜백을 몇 번 했는데 받지를 않는것임. (나중에 알고보니 발신자 전용 번호라 수신이 안된다는... ㅠ)


그리고서 그날 오후 5시 쯤인가 

마른하늘에 날벼락 같은 문자가 왔음.


"""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과의 방문 예약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 변경 방문일시: 03월 18일 14:00

■ 변경사유: 전화연락 불가

"""


악!!!!!!!!!!!!!!!!!!!!!!!!!!!!!!!!!!!!!!!!

내가 전화 두 번 못 받았다고

자기들 멋대로 설치 날짜를 토요일로 바꿔버린거임 ㅠㅠㅠㅠ

악!!!!!!!!!!! 내 디아블로4 오픈베타 얼리액세스!!!!!!!!!!!!!!!!!!!!!!!!!!!!!!!!!!!


나는 무척 난감했고

어떻게든 설치 날짜를 원래대로 내일(금요일)로 되돌리고 싶었음.

하지만 부재 중 전화 온 번호로 아무리 전화를 걸어도 받지를 않는거임.

어쩌지???????????


이때 문득 생각난 사람이 있었음.

100MB의 선녀

.


업무용 휴대폰 번호를 받아놨기에

후딱 전화를 걸었음.


어제 인터넷 가입한 사람이라고 하니까

내 번호가 파악되어 있었는지 "아 OO 님이요?" 하면서 반갑게 맞아주셨음.


내가 상황을 구구절절 설명하고

"꼭 내일 인터넷 설치가 되어야 하는데 이러이러한 일이 있어서 KT 마음대로 날짜를 바꿔버렸다 ㅠㅠ 다시 금요일로 설치 날짜를 바꿀 방법이 없을까?"

하고 여쭤보니

매니저님이 해결책을 제시해주셨다.

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하면 스케줄 조정 받을 수 있을지 모른다고.


KT 고객센터 업무 종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회사 화장실에 숨어서 국번없이 100번에 통화를 시도했고,

KT 상담사에게 사정을 얘기하니

처음에는 변경은 어려울 것 같다고 곤란해하다가

내가 '금요일에 설치해준다고 해서 가입한건데...' 라고 약간 양념을 치니까

확인해보니 '금요일 오전에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MISSION SUCCESS!



결국 덕분에 무사히 원래 예약됐던 설치 일시에 무사히 설치를 받을 수 있었고,

사은품과 상품권 현금 교환까지 완벽하게 처리해주신

김영은 매니저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백메가 번창하시고

다음 인터넷 옮길 때까지 만수무강하세요!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안녕하세요 didijeil님+_+
    저는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ㅎㅎ

    이렇게 귀한 후기글을 남겨주시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ㅅ<~!!
    글 확인하자마자 "영은씨 이 글 좀 보세요!" 하고 신나서 전달드렸는데
    didijeil님을 똭! 알아뵙고 감사하다고 전해달라 했었습니다ヽ(✿゚▽゚)ノ

    저 역시 피로회복제 하나 드링킹한 것마냥 호랑이 기운이 샘솟는 것 같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이렇게 귀한 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
    영은씨는 최전방에서(?) 고객분들과 전화로만 만남을 가지고 있는 지라
    제가 대신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D 흐흐

    그나저나 설치스케줄 연락을 받지 못해 일정이 꼬이실 뻔 하였군요..!! ㅠ
    비단 KT뿐 아니라 다른 통신사들도 설치연락이 닿지 않으면
    임의대로 일정을 뒤로 미뤄버리곤 하더라구요😭😭

    꼭 유선상으로 연락되지 않아도
    카카오톡이나 문자 등으로 희망일정을 남길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되있음 좋을텐데
    참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는 차츰 개선이 나가면 좋겠네요!



    음.. 예상치 못한 선물은 항상 설레고 기분 좋은 법이지요?! +_+

    허락없이 didijeil님 휴대폰 번호로 작은 선물 보내놓았는데
    부디 기분좋게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ㅁ^)/b
    말로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면 재미없으니까요!!! 헤헷..
    (아마 5~10분내로 발송될 것이에용!)

    그리고 언제든 도움 필요하시면 지체마시고 찾아주세요~~!
    댓글이 달리면 제게 알림이 오니, 항상 빠르게 답변드리러 날아오겠습니다 ┗(^o^ )┓三

    훗날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원치않게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텐데
    (없으면 100점짜리 퍼펙 그 자체지만요!)
    요 때에도 제가 곁에서 든든히 써포트해드릴테니 언제든 편히 찾아주세용!
    요고.. 진심인 거 아시쥬~~?

    앞으로도 저는 didijeil님의 곁을 맴돌며(?) 힘을 다해 서포트할 것이니
    언제든 도움필요하시면 부담없이 찾아주세요!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쭉~~ 함께 하겠습니다.

    그럼... 날이 많이 풀렸지만 미세먼지가 극심하니..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구요~!
    오늘도 황금같은 금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ㅡ^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꾸벅)
  • 회원님의 사진 didijeil
    @이상희와우... 뭔가를 기대하고 남긴 후기는 아니었는데
    선물까지... 그저 갓-벽한 서비스네요 ㅠㅠ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문제 생길 일은 없겠지만 혹시 서포트가 필요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idijeil흐흐 >ㅅ<~!! 이렇게 인사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넘넘 감사드립니다.
    언제든 방문해주시면 반갑게 맞이해드릴테니 편히 찾아주시구용~! :)
    오늘도 황금같은 금요일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didijeil
    @이상희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사진을 정리하다가
    백메가에서 후기 쓰고 받은 스벅 쿠폰을 사용하지 못한 채 며칠 전에 유효기간이 지나버렸다는 안타까운 사실을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냥 날아가버린거라면 어쩔 수 없지만
    사용 안 한 경우 구매자에게 환불되는 거라면
    혹시 기프티콘 재전송 가능할지 여쭤보려고 댓글 남겨봅니다!
    제 불찰이라 안돼도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후기 열심히 쓰고 받은 건데 사용을 못해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부탁 드려봐요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idijeil오! 안녕하세요 didijeil님 오랜만이십니다 +_+
    이전에 보내드린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못한 채 날리게 되셨군요?!
    이 소식을 접하고 나서 급! 새로 하나 발송하고 오는 길입니다 ㅎㅎ

    아숩게도 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콘은 저희에게 환불이 되거나 기간이 연장되지 않지만..
    그래도 이왕 받아보신 건데 못 쓰고 날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겠습니까! ㅠ 흐흐
    하여 새로 보내드렸으니 이번에는 꼭! 기간 내에 이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헤헷😁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didijeil
    @이상희헉 환불이 안되는 거였군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 보내주시다니 그러실 필요까진 없었는데... 관대함에 큰 감동 받고 갑니다.
    이번에는 안까먹으려고 받자마자 바로 사용했습니다!
    백메가의 서비스 상희님의 친절함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didijeil흐흐, 이렇게 인사댓글까지 남겨주시는 사려깊음에 제가 더더더 감사합니다~! :)
    기프티콘은 잊지 않고 바로 사용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요즘 날이 무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씨원한 여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