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피싱 맞는지 확인해주실 수 있나요..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605

안녕하세요 스카이라이프인터넷을 2년 정도 쓰고있었는데 갑자기 개인번호로 전화가 와서 제가 전화를 너무 안받아서 담당자 번호로 직접 전화드린다며 지금 쓰는 인터넷 티비가 첨설치시 30 만원정도 나와야될 사은품이 나가지가 않았는데 신청할때 직영으로 설치된게 아니라 이걸 해지하고 나서 타사(kt)인터넷 티비를 1년만 쓰고 다시 기존 통신사 인터넷 쓰면 방식으로 처리를해준다고 했습니다


신규 인터넷 kt 티비 가입을하면서 1년만동안 kt을 쓰면서 기존 스카이라이프를 쓸때보다 더 내야하는금액+설치비를 20만원으로 지원해주겠다고 했는데 개통을 하고나니 말이 바뀌더니 기존 통신사는 해지가 아니라 약정이 얼마남지 않아 계속 유지 후에 약정끝나면 요금지원 도와줄거래요 해지를 하든 약정끝날때까지 돈을 내든 제가 돈내는거아닌가여?;;약정이 1년남아있어서 1년치 요금을 더 내야하는 상황입니다ㅋㅋ그래서 나 돈없다고 이중요금 돈달라고계속 따지니까 그러면 스카이라이프를 해지할테니 그거 위약금 우리한테 청구해라, 대신 이번달에 해지하면 청구서는 담달에 나오고 다음달 청구서를 내면 1주반-3주 정도 청구되는데 시간이 필요하대요 백메가 글들을 읽어보니 신규가입한 통신사를 빨리 해지하는게 낫다는데(이렇게 하면저도 위약금이 11만원이에요) 어쨌든 저는 11만원 쌩돈 날리는거고 다시 스카이라이프 설치하는 비용도 있으니깐 개손해라 너네가 준 사은품으로 내 손해 메꾸겠다 하니 그건 안된다네요 우린 위약금 주겠다고 했는데 그냥 제가 해지하려고 하는거라서요..이런 경우는 어떻게해여하나요?그냥 제가 손해보고 위약금 물고 신규가입통신사 해지하는게 맞나요ㅠ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임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아이쿠..
    말씀하신 내용을 보니, 요즘 유행하는 전형적인 피싱(사기) 수법에 해당합니다..ㅠ

    1. 일단~! 고객님 마케팅 동의 없는
    아웃바운드 영업 행위 자체가.. 불법이고요~!>.<
    (물론, 해당 업체는? 애초부터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도 불법으로 취득하였겠지요~!ㅎㅎ)

    2. 안내 받으신 내용 또한 거짓에 해당합니다..!

    "지금 쓰는 인터넷 티비가 첨 설치시 30 만원정도 나와야될 사은품이 나가지 않았는데.." 어쩌구..

    3. 또한, 이미 설치를 하니까.. 말이 바뀌었지요~?!
    그런데 스카이라이프를 해지하면 위약금을 준다는 이야기는 또 어떻게 믿겠습니다..;;

    참고로~!
    "타사(KT)를 1년만 쓰고, 다시 기존 통신사 인터넷 쓰는 방식으로 처리해준다"
    라는 말도.. 그저 말장난(?)에 불과합니다..ㅎㅎ

    이번에 설치 받은 KT상품을 1년 후 해지하시면~?!
    당/연/히 위약금이 청구될 텐데..
    이에 대해서는 따로 안내가 없었을 테지요~?!^~^;

    즉~! 1년 후 또다른 통신사 신규 가입을 진행하시면 사은품이 나올 테니..
    그걸로 KT 위약금을 퉁치는(?) 식으로 진행하려는 속셈입니다~;;

    -> 결국..! 고객님께는 남는 게 없으며..;; / 해당 업체의 실적만 채워주는 꼴이에요..ㅠ



    # 결론적으로~!

    ① 저렴한 (+ 약정 남은) 스카이라이프 상품을 그대로 쭉 쓰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_+b

    ② KT 상품을 해지하십시오!

    즉, 바로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시고요~!

    "KT상품을 당장 해지하겠습니다.
    이러이러한 방식으로 해당 영업점으로부터 피싱(= 사기)을 당해서 설치한 것이니,
    위약금은 해당 업체가 책임지도록! 본사 측에서도 중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불완전판매(사기)를 일삼는 해당 업체에 대해.. 본사에서도 제재를 가할 것이라 믿겠습니다"

    -> 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십시오~!>.<b

    ※ 불법 영업을 일삼는 업체에게 판매 권한을 주고 방치한 본사에게도.. 책임이 없지는 않으니까요..

    ③ 그렇게 되면~?!
    이번에 받으신 사은품 (20만원?)에서 - 위약금 만큼 빼고! = 그 나머지를
    해당 업체에 돌려주시는 방식이 될 것이고요~!

    ④ 혹시 만에 하나..!
    본사 혹은 해당 업체에서 모르쇠로 나오면~?
    "소보원과 방통위로 신고하고 구제를 요청하겠다!" 하고 말씀하셔도 됩니다~!

    (= 실제로 신고 및 구제 요청을 하셔도 되고요!)


    KT를 설치 받으신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여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되네요~!^~^*

    그럼 이야기 나눠보시고, 추후 소식도 꼭 전해주시겠어요~?!•'-'•)و✧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