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로****님의 글

u+ 3년 만기예정 혜택 연락을 받았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로****
댓글 6
  • 조회 1,999

안녕하세요 !


이런건으로 문의 드려도 되는지요.?


휴대폰 전화 번호로 연락을 받았습니다.

u+인터넷 설치 해드린 센터 라고 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 tv 입니다.(사진)

3년 만기가 9월이라 이후에도 u+를 사용 해달라며  9월까지  티비 유료채널 9월까지 열어주고, 인터넷 요금 인하 (35,050원->24천원 대),

추가: 셋텁 박스 최신 교환.

 현금 17만원정도 입금해준다는데... 흉흉한 세상에 불안한 마음에 문의 드립니다.



현재 4인가족 휴대폰 u+ 쓰고 있고요 인터넷 할인 9,900원 4인당 4,400원 할인 받고 있습니다.



캡처.JPG

전체 댓글 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로이님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오, 남겨주신 문의를 살펴보았는데요~
    으음... 약간 상황이 애매하긴 합니다


    우선 "예전에 LG 인터넷 설치해드린" 이라고 하는 레파토리는
    피싱업체의 단골 멘트거든요 ^~^;

    헌데, "센터" 라고 한 것으로 보아
    아마 LG의 지역센터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설치 일정을 도맡아 진행한 곳일 수도 있지요~!

    휴대폰 번호로 전화가 왔다는 것이
    쫌 찜찜하기는 하지만요 ㅎㅎ

    보통 요금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곳은
    본사/지역센터 밖에 없기는 합니다!


    그리고 "9월 이후에도 사용해달라" 라고 하며
    지금 혜택을 드린다고 하였는데요~

    1) 지금부터 약정을 리셋하여, 3년 약정이 시작되는 조건인건지
    2) 아님 9월에 약정 만료 이후, 다시 3년 재약정을 미리 한 조건인지
    3) 9월까지 유지하는 조건으로 혜택을 드리고, 약정 만료 이후는 자유선택인 것인지
    애매하네요...

    이 세가지 상황 중에 무엇인지
    한번 다시 확인해주시겠어요~? 로이님! :)
  • 회원님의 사진 로****
    안녕하세요 ^^ 답변 감사드립니다.!

    일단 휴대폰으로 전화가 온것은 제가 02 번호로 전화가 와서 인터넷 어쩌고 말만 하면 그냥 끊어 버렸거든요 ;;  그래서 담당자가 전화통화가 어려워서 본인 휴대폰으로 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화하신곳 전화번호을 알려달라고 하니 아직은 못알려준다고 ;; 하는데 그점이 좀 이상하고요 그럼 전화하신분 명함이라도 보여달라 하니 그것도 못알려준답니다 ..(계약이후에 보여줄수 있다고)
    그후에 전달 받은 내용이 처음 글이구요 마지막에
     3) 9월까지 유지하고 약정 만료이후는 자유선택으로 들은거 같습니다.
    근데 저야 만료후에도 계속 u+ 사용 예정입니다.

    참 추가로 담당자가 휴대폰으로 전화하는것도 녹취록이 남나요.? 녹취록이 남으니 안전하시다고 하는데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로이오호... 조금 이상하기도 하고,
    특이하기도 하네요 ^~^;;
    지역센터인데 왜 명함을 보여드릴 수 없는지도 의문이고요

    게다가 지금 살펴보니..
    상품권 사은품이 아닌 '현금 사은품'으로 드리는 부분도 너무 수상합니다 ㅎㅎ;
    보통 통신사 본사/지사에서는 상품권 혜택만 드릴 수 있거든요

    현금을 드릴 수 있는 곳은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 뿐인데,
    영업점에서 '유지해주시는 조건'으로 말씀하신 혜택을 드린다..?!
    거의 자선사업이나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그만큼 수상하다는 것이지요

    혹시 로이님 휴대폰도 녹취가 가능한 기기일까요~?
    만약 가능하시다면 다시 한번 전화하셔서
    "9월 약정까지 쭉 유지하는 조건으로 받는 것이 맞는지,
     만약 피치못할 사정으로 9월 이후 해지해야 된다면 내가 불이익이 있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시겠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로이님~!
    제가 조금 많이 수상해서....
    백메가 동료들에게 이러한 사례가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언을 구해보았는데요~

    요즘 피싱업체에서 이런저런 아무말 대잔치로
    고객님들을 현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안내드리면서
    은근슬쩍 타 통신사 3년 약정으로
    신규가입 해버리는 사례도 있었구요~

    LG를 재약정해서 계속 사용하시는 것이 맞지만,
    장비만 SK로 바뀌는 거다~
    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로 신규가입 진행해버리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ㅎㅎ;

    '9월 이후에도 사용해주시라는 조건' 이라는 부분이 마음에 걸리네요
    아무래도 지금 시점부터 재약정을 진행해버리는 것 같습니다...
    9월 이후 해지하시는 건 자유선택이지만
    위약금은 부과될 것이다~ 라고 말을 바꿔버릴 수도요!

    따라서 웬만해서는 이 제안은 패스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찬찬히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 회원님의 사진 로****
    좋은 말씀 상담 감사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로이네넵~! 😁 로이님
    로이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을까요~!?

    혹시나 또 요상한 연락을 받으시거나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백메가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