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니****님의 글

인터넷 요금제 변경 시 약정 초기화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니****
댓글 3
  • 조회 2,285

스카이라이프 결합상품으로 100M + SKY ALL으로 이용 중인데요

인터넷을 200M로 상향하고 싶어서 전화로 문의해 봤더니 상향 시부터 3년 약정이 다시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분들 문의글 보니 상향 시 뭐 설치해야 하면 설치비만 받거나 요금만 추가로 내면 된다고 하시던데

스카이라이프라 이통3사랑 규정이 달라서 그런가요 궁금하네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니인살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스카이라이프 요금제를 상향하려 했는데
    고객센터 통해 약정 기간이 3년으로 바뀐다는 안내를 받으셨군요?
    3사 통신사와 다르게 스카이라이프만 인터넷 요금제 상향시
    약정 기간이 3년으로 다시 갱신 되는 게 조건이 있는 게 맞습니다🥶💦

    제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접수팀 통해 확인 요청을 했는데
    역시나..요금제 변경시 신규가입과 동일하게 3년 약정이 시작되는 게 맞고요~
    약정이 다시 시작하는 건 둘째치고..
    기존에 사용했던 100메가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한다는 이유로
    위약금이 함께 청구된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즉, 약정이 갱신되고 + 사용했던 100메가 요금제 기준으로 위약금이 발생하니(해지로 간주)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이 아깝기에 200메가로 변경하시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ㅠ

    결론은..!
    만료일까지 100메가를 유지하시는 쪽으로 추천드리고요~
    약정이 만료되고 스카이라이프를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요금제 상향은 재약정하실 때 변경하세요~!
    이렇게 하시는 게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끼는 길입니다😢

    원하시는 방향으로 안내드리지 못해 참으로 속상하네요.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니****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니인살니인살님! 제 답변이 선택하시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을까요?ㅎㅎ
    부디 그랬길 바라며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