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bob님의 글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bob
  • 댓글: 3
  • 조회: 600

20년에 백메가를 통하여 유플러스 인터넷+TV 가입하였는데요.


어제 모르는 휴대폰번호으로 전화와서 지역 담당자라며 재약정 안내를 해주더군요.

(휴대폰 번호로 지역담당자가 이렇게 전화를 하나요??)


귀담아 듣지 않았는데 


월 4,400원 할인(셋톱박스임대료면제), 상품권 2만원, 현금지원 5만원 을 혜택으로 안내하였어요.


약정은 5개월 정도 남아 있고


스마트 기가안심_1G_FTTH+프리미엄 사용중이며, 


참쉬운 가족 결합과 부모님 댁의 인터넷+티비(스마트 기가안심_500M+프리미엄)와도 결합이 되어 있습니다.


결합되어 있는 부분이 많아서 유플러스로 유지를 해야 할 듯 한데,


어제 안내 받은 혜택으로 재약정을 해야할지, 아니면 다른 방안이 있을지 궁금해서 백메가에 문의 드립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꼬꼬
    제약정인데 혜택이 너무 적네요.. 딴데 알아보세요 전 상품권 45+요금 2만원 깍아준다고 해도 고민중인데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꼬꼬오! 꼬꼬님 안녕하세요 ㅎㅎ 🤗
    백메가 찾아주셔서 반갑고 또 감사드립니당

    맞습니다 ㅠㅠ
    재약정 혜택이 적어도 너무 적은 편이에요

    사용하시는 서비스나 통신사, 결합 조건, 받고 계신 프로모션 등에 따라서
    재약정 혜택이 천차만별로 달라지기는 하나
    지금 bob님의 혜택은 많이 메리트가 없지요 ㅎㅎ;

    말씀 감사드리구용 ^~^
    내일 오전 중에 꼬꼬님의 문의 또한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bob님 😆
    백메가 단골 고객님이시지요~?

    20년에 마지막으로 찾아주시고,
    어언 3년 만에 다시 오셨네요~! ㅎㅎ
    오늘 다시금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저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LG 지역 담당자로부터 재약정 권유를 받으셨군요~ ㅎㅎ
    오, 지사에서도 간혹 연락을 드리기도 합니다~!
    헌데 보통 회사 번호로 드리는데...
    휴대폰 번호로 드리는 경우는 아예 없지 않으나, 조금 수상(?)하긴 하네요!

    게다가 지사나 본사나 보통 상품권을 지원해드릴 수 있지,
    현금은 보통 영업점에서만 드릴 수 있거든요~!?
    살짝 수상함이 더해졌습니다

    또한 제시 받으신 조건이 썩 좋지 않아요 ㅠㅠ
    약정이 아직 만료되기 전이라지만
    인터넷 + IPTV 재약정 조건으로 7만원은 많이 아쉽습니다

    게다가 셋톱박스 임대료 면제는...
    아마 원래도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일 거에요~
    동일한 셋톱박스를 3년 이상 사용하신다면 임대료가 0원이 되지요 ㅎㅎ;;

    즉, 실제 혜택은 7만원이 전부인 것입니다



    해서...한번 LG 본사로 전화하셔서 혜택을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본사만의 추가적인 혜택을 드릴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지금 약정이 5개월 남아있어서
    바로 재약정이 가능할 지는 미지수네요

    일단 본사로 전화하셔서 지금 바로 재약정이 가능한지 문의해보시고,
    가능하다면 3년 재약정 혜택을 문의해보시겠어요~?
    상품권, 요금할인, 셋톱박스 변경 등의 혜택을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LG는 국번없이 101번입니다!

    그리고 LG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바로 받아들이지 마시고
    꼭 제게 말씀해주시구요~!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욥 🥰 bob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