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써****님의 글

인터넷 TV 재약정 및 결합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써****
댓글 1
  • 조회 2,074
현재 모두 KT 사용중입니다.

1. 휴대폰 5G심플 (선택약정)
2. 휴대폰 5G세이브 (선택약정)
3. 인터넷 베이직 (약정만료)
4. 인터넷 슬림 (약정만료)
5. TV 지니TV슬림 (약정만료)
6. 집전화 일반전화 (약정없음)

1,2,3 인터넷뭉치면올레 결합
4,5,6 기본료할인 결합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인터넷 베이직 2대, TV 가장 저렴한것 으로 바꾸고 결합을 어떻게 짜면 좋을까요

결합까지했을때 지원도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써비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먼 길까지 들러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KT인터넷 2회선과 TV 1대, 일반전화를 쓰시는데
    모두 약정 기간이 만료된 것이지요~?!

    서로 다른 곳에서 A장소는 인터넷만,
    B장소는 인터넷+TV+일반전화를 사용하고 계실 텐데
    결합되어 있는 KT휴대폰을 쭉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KT인터넷을 재약정하시는 게 옳습니다.

    다만, 4,5,6의 기본료 할인이라는 게 조금 애매해서요!
    아무 결합이 적용되어 있지 않거나,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경우
    의미없는(?) "기본료 할인"으로 표기되어 있는 경우가 있거든요~?!

    여기서 잠깐!
    패밀리 할인은 모(母)회선이 KT라면
    추가하는 자(子)회선 인터넷 요금을 할인해 주는 제도입니다✨

    이를 확실하게 확인하려면
    ⓐ 청구되는 인터넷 요금이 정확히 얼마인지
    요것만 확인하면 패밀리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또는 KT홈페이지( https://kt.com )에 방문해
    → 인터넷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 상단에 있는 "마이" 클릭
    → "요금/서비스"의 - "요금조회" 클릭
    → "요금명세서" 클릭
    → 이동된 페이지에서 4번 인터넷 슬림 요금 명세서를 찾습니다.
    → 4번 인터넷 명세서를 살펴보시면 [청구내역] 이 있는데요! 이를 클릭하신 후
    →  펼쳐지는 항목의 좌측 아래 [할인상세 내역]의 검정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  팝업으로 띄워진 내용에 "인터넷 패밀리 요금제 할인"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지 여부를 말씀해 주시면 되지요.
    4번 인터넷 요금 또는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지를 체크하신 후 댓글 남겨주세요!


    위 요청드린 것과 별개로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보기 위함이에요.

    질문1) 4번 인터넷 슬림은 → 베이직(500메가)로 상향할 예정이시지요~?!


    질문2) 일반전화는 해지할 예정이신지 궁금합니다.


    질문3) 2개 인터넷은 한 장소에 설치된 게 아닌 서로 다른 장소에 설치되어 있지요?


    질문4) KT휴대폰 2회선은 쭉 KT를 유지할 예정이실까요~?!
    통신사 이동을 염두에 두셨다면 몇 대를 이동할 수 있는지 말씀해 주세요.


    여기까지 총 4가지 질문이고요!
    댓글 남겨주시면 어떻게 하시면 될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써비님 소식 기다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