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2년 3월경에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TV kt 가입했는데요.
당시에 패밀리 할인해서 33000원 내기로 했는데, 담당자분께서 프로모션 9900원 추가해서 총 42900원을 9개월동안 내면 사은품 혜택을 더 주신다고 하셔서 42900원으로 그동안 사용중이었습니다.
9개월됐을 때 따로 변경할 수 있게 연락도 주신다고 하시길래 잊고 살다가 이제야 생각이 났어요.
어떻게 변경 진행할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KT 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고맙습니다~!ღ˘‿˘ற꒱
# 오! 설치 받으신 상품들의
다운그레이드(하향)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이미 오전에 저희 담당자분께서 전화로 안내를 드렸지요~?!^~^b
안내 받으신 것처럼..!
상품들 개통 후 만 9개월이 경과한 이후에는?
'다운그레이드 가능 : 안내 문자'를 보내드리는데요~!
loes님 댁은~?! 다운그레이드 안내 문자가 1월 2일에 발송되었고요~!>.<
다만.. 명의자인 어머니 휴대폰으로! 알림 문자가 발송되었기에..!
정작 loes님께서는 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신 상황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
당연히 loes님께(도) 문자를 보내드렸어야 했는데..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꼼꼼하게 챙기지 못한 저희 잘못이에요..ㅠ
물론, 안내일 이후라면~? 다운그레이드는 언제든지 원하실 때 하셔도 그만인데요~!
최대한 빨리 낮추고 요금을 절감하셨어야 했는데..;;
저희로 인해 변경 날짜가 늦어지게 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하여, 1월에 바로 변경하지 못하여 발생한 추가 요금에 대해서는?
당연히 저희가 보상해드릴 것이고요!+_+b
다만.. 이러한 상품 변경은~?!
명의자분께서 본사로 직접 요청하셔야만 가능하기에..!
지금이라도 바로 어머니께서 KT본사로 전화하시어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희가 상품 변경까지 다~ 해드릴 수 있다면 좋았겠지만.. 권한이 없답니다;;)
# loes님~! 이렇게 문의게시판에 바로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상품들 이용 중,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이 생긴다면?
게시판으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세요~!>.<b
언제든 불러주시면? -> 바로 달려와, 힘 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해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loes님~!^0^
loes님과 가족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더욱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