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개****님의 글

약정만료 이후

회원님의 사진
  • 개****
댓글 3
  • 조회 1,990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하고 잘쓰고 있습니다.


어느덧 3년 약정이 만료되고도 시간이 제법 지났는데요.


혹시 재약정이나 혜택 받을 수 있을까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타 회선을 갈아탈 생각은 없습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개장수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예전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ㅎㅎ

    지난 3년간 인터넷을 만족스럽게 이용해오셨는지
    재약정을 염두에 두고 계시는 군요?!

    일단 인터넷은 약정기간이 종료되어도 요금이 인상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대로 쭉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어차피 앞으로도 써야할 인터넷이라면 스스로 약정노예(?)가 되어서라도
    혜택을 요구하시는 게 옳아요 +_+

    약정이 새로 걸리는 대가로 통신사들에게
    요금할인이나 상품권같은 콩고물(?)을 받아보실 수 있거든요 ㅎㅎ


    재약정 혜택을 얻는 방법은?!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로 통화해보시면 됩니다 +_+
    얼마 전까진 백메가 통해서도 재약정을 진행해드릴 수 있었는데,
    사은품 정책이 많이 안좋아져서 잠시 중단된 상태거든요 ㅠ

    해서 KT본사로 직접 재약정 해주셔야 하는데,
    요즘은본사에서도 조건을 꽤 잘챙겨주는 편입니다~! ㅎㅎ
    그러니 용기를 갖고(?!) 통화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약정이 끝나 전화드렸습니다.
    재약정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LG로 바꾸면 인터넷만해도 현금 사은품 30만원 나온다고 해서 (과장해주세요!)
    그냥 변경하는 게 좋을지 고민이네요
    우선 비교해보고 싶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는 식으로 통화하시면 최대한 잘 챙겨주려 할 것이랍니다 +_+ㅎㅎ
    통화해보시고 듣고오신 조건을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그러면 괜찮은 조건인지, 더 요구하는 게 좋을지 살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ㅁ^)/
  • 회원님의 사진 개****
    확인 감사합니다. 한번 고객센터 문의해보고 또 상의 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개장수네넵 ^ㅁ^)/ 한방에 좋은 조건 득템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개장수님(. ❛ ᴗ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