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펜션 인터넷,tv 문의합니다
틱****
2022-11-30
조회
2,456
댓글
1
회선 50개 펜션 문의드립니다.
상담신청해서 전화가 왔는데 개인가입용이고 다회선은 연결해서 연락준다고 했으나 연락이 안네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최유진
2022-11-30
안녕하세요, 틱스톡스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오! 말씀하신 대로,
펜션에서 : 약 50개 회선의 (= 호실) 인터넷 이용이 필요하시다면~?!
1) 일반적인 '가정용' 인터넷은 적합하지 않고요~;;
2) '기업용'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고 좋으시답니다~!+__b
그리고, 저희 백메가에서의 '기업용' 상담은~?!
따로 기업용 상품 전담 담당자분을 통해..! 유선으로 이루어지고 있지요~!>.<
(가정용과 기업용은.. 아예 성격/조건이 다르지요;;)
# 하여, 저희 전화 담당자분께서도
"기업용 담당자분을 통해 따로 연락 드리겠다" 하고 말씀을 드렸을 텐데요..!
저희 실수로,
오전에 기업용 담당자분에게 전달이 누락된 것이.. 확인되더라고요..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지요~?!
이에 관해서는, 따로 전화로 먼저 안내를 드렸고요~!
지금 쯤은? 이미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과 통화가 완료되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부디 만족스러운 상담이었기를 바라고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문의
llii****
31분 전
견적요청
윤****
1시간 전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1시간 전
TV 인터넷 변경
저****
1시간 전
KT > SK 이동
jina****
3시간 전
문의드립니다.
사****
1일 전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1일 전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1일 전
견적 문의
s****
1일 전
인터넷
d****
1일 전
5개월후 3년이 되는데요
마****
2일 전
인터넷 가입 피싱 의심사례에 대한 대응, 조언 여쭙겠습니다.
둘****
2일 전
1
랜선 선출동 서비스를 위한 인터넷 변경 문의
유****
2일 전
1
안녕하세요. 3년전에 백메가에서 인터넷과 iptv 가입하여 갱신 시기가 왔습니다.
은빛나래
3일 전
1
기업 인터넷전화, 인터넷 약정 문의합니다
임****
3일 전
1
kt가입 문의드립니다
쌀보리쌀
3일 전
1
인터넷, 와이파이, TV 문의 합니다
떵****
3일 전
1
SK 인터넷 품질 문의
비****
3일 전
1
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
고****
3일 전
1
인터넷 요금 문의..
c****
3일 전
2
인터넷 이동 문의드립니다
토****
3일 전
1
이사로 인터넷+tv 설치 문의 드립니다.
emb****
3일 전
2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012건
질문답변
136,513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오! 말씀하신 대로,
펜션에서 : 약 50개 회선의 (= 호실) 인터넷 이용이 필요하시다면~?!
1) 일반적인 '가정용' 인터넷은 적합하지 않고요~;;
2) '기업용'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고 좋으시답니다~!+__b
그리고, 저희 백메가에서의 '기업용' 상담은~?!
따로 기업용 상품 전담 담당자분을 통해..! 유선으로 이루어지고 있지요~!>.<
(가정용과 기업용은.. 아예 성격/조건이 다르지요;;)
# 하여, 저희 전화 담당자분께서도
"기업용 담당자분을 통해 따로 연락 드리겠다" 하고 말씀을 드렸을 텐데요..!
저희 실수로,
오전에 기업용 담당자분에게 전달이 누락된 것이.. 확인되더라고요..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지요~?!
이에 관해서는, 따로 전화로 먼저 안내를 드렸고요~!
지금 쯤은? 이미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과 통화가 완료되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부디 만족스러운 상담이었기를 바라고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