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에 설치했던 곳이라면서 계속 영업점에서 전화가 한 두달걸쳐 왔습니다.
4월5월... 계속해서 왔지만 무시했지요 6월 해지하고 하겠다고.
근데 오늘 갑자기 ITWORLD라는 곳에서 전화가 오면서 이상한 계약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ITWORLD는 영업점 상위 업체이며 영업점에서 고객이 재 가입을 하지않은 LIST를 모아서 본사로 이관을 하는 역할을 하는 곳인데 본사로 넘겨주기전에 한번더 연락을 하는거라고 합니다.(그리고 관리코드로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 무슨말인지...)
계약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6월 25일 3년 마감이구요.
지금 SK로 이동할경우, 인터넷 + 전화 + 스마트 TV 해서 3만얼마 나오구요.
SK로 집에서 쓰시되 LG 사용하는 1달동안은 집안에 LG제품들을 해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대신 LG는 그대로 연결해 놓은 상태이며, 6/25일 이후에 해지해야한다고 하네요.
위말은 지금설치를 하면 SK는 설치하고 LG는 해제하지만 통신요금은 그대로 나가게끔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SK기준 지원금은 상품권 15만원+현금5만+LG사용료 3마넌 추가로 준다고 하고.
10개월 뒤에 다시 LG로 넘어오게끔 전화준다고 하며, 그때는 최소 48~60마넌을 준다고 하네요.
과연 믿을만한 내용인가요???
영업점 상위 업체가 영업점에서 못챙긴 고객을 본인들이 챙기면서 본인들 수당을 고객에게 주고 고객이 늘어나는 것이 마진 챙기는것보다 낫다고 하네요.
위의 상황이 과연 맞는 말인지 믿을 수 있는건지 고민이 심각하게 되네요.
말그대로라면 1년안에 68만~80만원을 받는다는 건데...
이거 믿어도 되나요? 의심부터 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