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 기업인터넷 가입
shle****
2022-10-12
조회
2,859
댓글
3
현재 SK 기업인터넷 사용중입니다. 약정은 끝났구요.
KT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010-75**-****
1시-2시 사이 연락 부탁드립니다
목록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22-10-12
안녕하세요~ ^ㅇ^)/ shlee님~~
오늘 다시금 백메가 게시판에서 만나뵙게 되어 넘넘 반갑습니당~~♥
저는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꾸벅!
이번에는 SK 기업용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 KT로 이동을 생각 중이시군요~~
다행히 백메가에서도 기업용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사은품 혜택도 당연히 받으실 수 있구요 ^-^
다만, 요 기업용 인터넷이 워낙 복잡하기도 하고....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도 많기 때문에
제가 게시판에서 글로 설명 드리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ㅡ^;;
해서, 기업용 인터넷 전담 상담원이 직접 전화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신 순차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는지라
오후 3시 40분 경인 지금 shlee님의 글을 확인하였어요~ ㅠㅠ
1~2시가 훌쩍 넘어버렸네요!
혹시나 shlee님께서 지금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일 수도 있으니
우선 문자로 연락을 드리려고 합니다
다시 게시판에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시간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기업용 상담원에게 전달하여 시간 맞춰 연락 드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ㅡ^
답글 달기
shle****
2022-10-12
내일 1~2시 부탁드립니다
답글 달기
운영진
한아름
2022-10-13
@shlee****
네~!! ^ㅡ^ shlee님~
잊지 않고 1~2시 사이에 연락드릴 수 있도록 전달해놓겠습니다
잠시 뒤에 뵙겠습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4시간 전
Lg인터넷 사용중인데 iptv 추가
몽****
1일 전
저도 피싱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s****
1일 전
SK 약정이 끝나서 또한번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
1일 전
Skt에서 lg로 이동하면 지원금 얼마나 나오나요?
안****
1일 전
변경 질문 드려요~
J****
1일 전
SK 온가족할인 관련 여러 질문들
d****
1일 전
아파트입니다. kt인터넷 회선 사용중인데, sk 인터넷 회선 추가 가능한지요?
A****
1일 전
약국 업장용 인터넷 갱신 문의드립니다.
b****
1일 전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Go****
1일 전
1
견적문의합니다 ~
d****
1일 전
1
견적문의드립니다.
j****
1일 전
1
SKB 재약정 혹은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
1일 전
4
안녕하세요
승****
1일 전
5
견적문의
llii****
1일 전
1
견적요청
윤****
1일 전
1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1일 전
3
TV 인터넷 변경
저****
1일 전
1
KT > SK 이동
jina****
1일 전
2
문의드립니다.
사****
2일 전
2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2일 전
1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2일 전
2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135건
질문답변
136,526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오늘 다시금 백메가 게시판에서 만나뵙게 되어 넘넘 반갑습니당~~♥
저는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꾸벅!
이번에는 SK 기업용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 KT로 이동을 생각 중이시군요~~
다행히 백메가에서도 기업용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사은품 혜택도 당연히 받으실 수 있구요 ^-^
다만, 요 기업용 인터넷이 워낙 복잡하기도 하고....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도 많기 때문에
제가 게시판에서 글로 설명 드리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ㅡ^;;
해서, 기업용 인터넷 전담 상담원이 직접 전화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신 순차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는지라
오후 3시 40분 경인 지금 shlee님의 글을 확인하였어요~ ㅠㅠ
1~2시가 훌쩍 넘어버렸네요!
혹시나 shlee님께서 지금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일 수도 있으니
우선 문자로 연락을 드리려고 합니다
다시 게시판에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시간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기업용 상담원에게 전달하여 시간 맞춰 연락 드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ㅡ^
잊지 않고 1~2시 사이에 연락드릴 수 있도록 전달해놓겠습니다
잠시 뒤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