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어머니께서 아래와 같은 문자 메시지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
(광고)우수고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장기우수고객지원팀 입니다.
♥자택의 인터넷과
시청하시는 티비.
오랫동안 이용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다름아니라 몇일전 장기 고객님께만 드리는
"재약정" 특별지원 안내차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드립니다
재/약/정시
♥요금부분 혜&택 드리면서
♥본사상품권+보조금 최대로 지원해드리고
♥신규가입도 문의가능
-> 전국최대 지원!
이는 만기가되시는 기존고객님만 받으실수있는 특"별 정책이니
꼭 연락주셔서 VIP혜*택을 놓치지마세요
----------------------------------------------------------------------
이참에 어머니 통신요금을 좀 더 덜어드리는 방향으로 재약정이든, 통신사변경이든 하고 싶은데요.
백메가에서 좋은 조건을 알아보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백메가에서 소개받고 벌써 1년 정도 KT인터넷을 사용중인데, 만약 가족결합이 가능하다면 이쪽이 합리적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참고로 인터넷은 100메가사양, TV도 기본 채널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먼 길까지 들러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감사드려요.
첨부해주신 문자 내용은 SK브로드밴드의 재약정 안내 문자인데요~
일단 SK브로드밴드라고 했지만 불법아웃바운드 TM업체에서
전화가 오게끔 유도하는 문자를 보내는 경우가 더러 있기 때문에 100% 본사라고 볼 수 없습니다.
문자 내용은 재약정 권유이지만
전화하면 약정 만료될 도래했으니 이동했다가
다시 SK로 돌아가면 된다며 통신사 이동 + 신규 가입을 권유하는 경우가 많았죠.
설사 본사라고 해도 전화 온 부서 통해 바로 재약정하실 필요는 없구요~
직접 본사와 통화하며 재약정 혜택을 체크하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시면 됩니다✨
자, 어머님 댁은 통신사를 아예 이동할지,
그대로 유지할지 고민되실 텐데 백메가에서 알맞는 길을 잡아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잘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우선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김말이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단, KT휴대폰이 있는데 김말이님 댁에 결합해 두셨다면 해당 휴대폰 정보는 알려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장소 인터넷에 휴대폰 1회선을 중복 결합하는 게 불가하거든요.
*예시답변: 어머니 SK band 데이터 2.2G, SK인터넷에 결합해둠.
=> 예시와 같이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질문2) SK인터넷과 TV 모두 약정 기간이 만료된 상황일까요~?!
아니면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 것이라면 정확히 만료일이 언제인지 말씀해 주세요.
그리고 SK인터넷과 TV는 매월 얼마씩 납부하고 계신가요?
질문3) 김말이님 댁은 쭉 KT를 유지할 예정이신가요?!
위 세 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가이드 해드리겠습니다.
김말이님 소식 기다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