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말이님의 글

어머니댁 인터넷 관련(재약정 or 통신산변경)

회원님의 사진
  • 김말이
  • 댓글: 1
  • 조회: 867

얼마 전에 어머니께서 아래와 같은 문자 메시지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

(광고)우수고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장기우수고객지원팀 입니다.


♥자택의 인터넷과

시청하시는 티비.

오랫동안 이용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다름아니라 몇일전 장기 고객님께만 드리는

"재약정" 특별지원 안내차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드립니다


재/약/정시

♥요금부분 혜&택 드리면서


♥본사상품권+보조금 최대로 지원해드리고


♥신규가입도 문의가능 

-> 전국최대 지원!


이는 만기가되시는 기존고객님만 받으실수있는 특"별 정책이니


꼭 연락주셔서 VIP혜*택을 놓치지마세요

----------------------------------------------------------------------


이참에 어머니 통신요금을 좀 더 덜어드리는 방향으로 재약정이든, 통신사변경이든 하고 싶은데요.

백메가에서 좋은 조건을 알아보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백메가에서 소개받고 벌써 1년 정도 KT인터넷을 사용중인데, 만약 가족결합이 가능하다면 이쪽이 합리적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참고로 인터넷은 100메가사양, TV도 기본 채널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말이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먼 길까지 들러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감사드려요.

    첨부해주신 문자 내용은 SK브로드밴드의 재약정 안내 문자인데요~
    일단 SK브로드밴드라고 했지만 불법아웃바운드 TM업체에서
    전화가 오게끔 유도하는 문자를 보내는 경우가 더러 있기 때문에 100% 본사라고 볼 수 없습니다.

    문자 내용은 재약정 권유이지만
    전화하면 약정 만료될 도래했으니 이동했다가
    다시 SK로 돌아가면 된다며 통신사 이동 + 신규 가입을 권유하는 경우가 많았죠.

    설사 본사라고 해도 전화 온 부서 통해 바로 재약정하실 필요는 없구요~
    직접 본사와 통화하며 재약정 혜택을 체크하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시면 됩니다✨


    자, 어머님 댁은 통신사를 아예 이동할지,
    그대로 유지할지 고민되실 텐데 백메가에서 알맞는 길을 잡아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잘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우선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김말이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단, KT휴대폰이 있는데 김말이님 댁에 결합해 두셨다면 해당 휴대폰 정보는 알려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장소 인터넷에 휴대폰 1회선을 중복 결합하는 게 불가하거든요.

    *예시답변: 어머니 SK band 데이터 2.2G, SK인터넷에 결합해둠.
    => 예시와 같이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질문2) SK인터넷과 TV 모두 약정 기간이 만료된 상황일까요~?!
    아니면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 것이라면 정확히 만료일이 언제인지 말씀해 주세요.
    그리고 SK인터넷과 TV는 매월 얼마씩 납부하고 계신가요?


    질문3) 김말이님 댁은 쭉 KT를 유지할 예정이신가요?!


    위 세 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가이드 해드리겠습니다.
    김말이님 소식 기다릴게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