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어머니께서 아래와 같은 문자 메시지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
(광고)우수고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장기우수고객지원팀 입니다.
♥자택의 인터넷과
시청하시는 티비.
오랫동안 이용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다름아니라 몇일전 장기 고객님께만 드리는
"재약정" 특별지원 안내차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드립니다
재/약/정시
♥요금부분 혜&택 드리면서
♥본사상품권+보조금 최대로 지원해드리고
♥신규가입도 문의가능
-> 전국최대 지원!
이는 만기가되시는 기존고객님만 받으실수있는 특"별 정책이니
꼭 연락주셔서 VIP혜*택을 놓치지마세요
----------------------------------------------------------------------
이참에 어머니 통신요금을 좀 더 덜어드리는 방향으로 재약정이든, 통신사변경이든 하고 싶은데요.
백메가에서 좋은 조건을 알아보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백메가에서 소개받고 벌써 1년 정도 KT인터넷을 사용중인데, 만약 가족결합이 가능하다면 이쪽이 합리적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참고로 인터넷은 100메가사양, TV도 기본 채널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