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인터넷 이용중인데
홈페이지에서 청구를 카드로 변경하려고 가입했더니 연결이 안되있어서
고객번호 5722******로 등록하려고 했더니
확인할 수 없는 번호라고 나오네요
홈페이지 등록이 안되는걸까요?
가입자 서**
010-63**-****
홈페이지 등록이 안되는걸까요?
가입자 서**
010-63**-****
전체 댓글1개
지난 6월에 저희 통해 LG인터넷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지요?!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결제카드를 변경하려는데 가입정보가 연동되지 않아 문의주셨군요!
이는 LG홈페이지에서 대표아이디 설정을 따로 지정해주셔야만 가입정보가 연동됩니다.
하여 아래 경로를 찬찬히 따라주시면 되어요~!
① https://www.lguplus.com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②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회원정보 > 대표아이디 설정 경로를 따라 들어가주세요
③ 여기서 대표아이디 설정을 진행해주시면 인터넷 가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게 됩니다 :)
④ 이후 왼쪽메뉴에 [청구요금 및 납부]를 클릭하신 후 [납부방법 변경]을 눌러주시면
자동이체 결제방법을 바꾸실 수 있답니다 +_+
이렇게용~! :)
말씀드린대로 따라가보시면 결제카드도 변경하실 수 있을텐데
해보시고 막히는 구간이 있거나 안내와 다른 점이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바로 확인해보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답변 기다리셨을 것 같아 가입 연락처로 안내문자 1통 넣어두겠습니다.
이밖에 더 궁금하신 점은 편하게 말씀남겨주세요~!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