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T 모바일 4회선에 기가라이트인터넷, B tv 스탠다드, 일반전화를 New 온가족플랜으로 결합되어서 사용중입니다.
거주지는 부산시 남구 용호로42번길 **, 현대비치아파트 입니다. 동 호수까지는 안적었어요.
3년 약정도 끝난지 8개월은 더 지났구요. 현재 무약정중입니다.
할인 다 받고 월 36,900원이 나오는데요.
현재 인터넷 요금제는 기가라이트인데 정작 컴퓨터를 쓰는 방에는 랜선 노출이 아니면 기가라이트 설치가 불가하다고 하여 100M 선으로만 사용중이고 기가라이트가 사용가능한 방에는 회선만 있고 아예 사용을 안합니다. 요금제를 낮춰도 될 것 같긴한데 아직 그러지는 않았구요.
TV는 위에 적어둔 스탠다드로 사용중이구요.
모바일 회선을 변경할 생각은 없는데 인터넷&TV&집전화를 통신사 변경을 하는게 어떨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3년약정 중에 어느샌가부터 PC부품 판매하는 일부 사이트가 열리지 않는 불편함이 있어서 PC 포멧도 해보고 해도 동일해서 고객센터에 TV셋톱박스 문제 있을때 인터넷에 해당 불편한 부분을 문의해보았으나 기사님도 모르시더라구요...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필요할 때 접속이 아예 안되서, 폰으로 데이터 써야만 사이트 접속이 되고 와이파이 접속해서 시도하면 접속이 안되고 "사이트에서 응답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고 뜨는게 고쳐지기라도 하면 통신사를 그대로 쓰겠지만 기사님도 모르니까 바꿀까 생각 중이예요.
통신사를 바꾸면 KT로 바꿀까 하고 있구요.
KT사이트에서 보니까 홈 결합상품이라고 있는거 그게 눈에 들어오던데 부가세 포함이 안된거긴 하더라구요.
어떤게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