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cho
님의 글
상품권문의
cho
2022년 05월 27일 16:32
댓글:
1
조회:
1,056
인터넷 설치후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날짜가 5월23일까지 인걸 몰랐어요
상품권 사용기한이 이렇게 짧은건줄 ㅜ
이거 방법이 없는거겠죠?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22년 05월 30일, 10시
cho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니 난감하셨겠어요!!
헌데 지난주 금요일에 이미 전화로 안내 받으셨지요?
cho님 글까지 닿는데 시간이 걸릴 듯하여 미리 전화 요청을 해뒀었거든요.
상품권은 안내드린 그대로 재발송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문자를 받으시는데 요청일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제외 7일 소요)
유효기간이 은~근 짧으니 꼭 기간내에 사용해 주시구요!
혹, 상품권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고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지요?ㅎㅎ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cho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6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929
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고 합니다
모라토리엄인간
1시간 전
9
SKB 인터넷+TV에 애플TV 단말기 문의
하늘구름
1시간 전
8
안녕하세요. 도움좀 받고싶어요 ㅠㅠ.
75****
1시간 전
32
skt 신규 가입 문의
1
장유미
2시간 전
32
가입문의드려요~
1
PEI
4시간 전
28
약정도 끝나가고 와이파이도 잘 안되고..... 종합적으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1
픽사
4시간 전
23
SK 인터넷+TV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홍그라움
8시간 전
34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realgood
8시간 전
47
인터넷 변경문의
1
sanctus
8시간 전
32
신규가입 조건 문의
8
우오이옹
10시간 전
67
인터넷가입문의
1
Happy Clare
10시간 전
33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1
블라블라
17시간 전
28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6
애니타임
1일 전
79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1
CUDI
1일 전
101
문의드립니다
1
박초롱
1일 전
43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1
킹콩
1일 전
95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3
ㅇㄴ
1일 전
90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3
z****
1일 전
73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1
따뜻하게
1일 전
46
현재 kt를 사용중인데 약정 만료가 되었는데
1
dyge****
1일 전
53
KT 인터넷, 티비 결합 약정만료
3
피닉스
1일 전
6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342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33
조회 115,147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62
조회 10,708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신규 가입 문의
11
재약정문의
11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38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니 난감하셨겠어요!!
헌데 지난주 금요일에 이미 전화로 안내 받으셨지요?
cho님 글까지 닿는데 시간이 걸릴 듯하여 미리 전화 요청을 해뒀었거든요.
상품권은 안내드린 그대로 재발송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문자를 받으시는데 요청일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제외 7일 소요)
유효기간이 은~근 짧으니 꼭 기간내에 사용해 주시구요!
혹, 상품권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고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지요?ㅎㅎ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cho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