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 신혼집 인터넷 신규 가입 후 KT프리미엄 결합 시
까****
2022-05-20
조회
2,955
댓글
1
안녕하세요
기존에 제가 KT인터넷을 이용 중이었고, 신혼집 이사 전 인터넷을 해지 하였습니다.
이후 신혼집에 이사 후 와이프 명의로 인터넷+tv 신규 가입하였습니다.
둘다 KT 사용중이고 인터넷도 KT입니다.
현재 프리미엄 가족 결합은 하지 않은 상태이고
1월에 이사하였고 4개월이 흘렀습니다.
이사 전에는 각자 살았습니다.
이 상태에서 프리미엄 가족 결합을 하게 되면
인터넷 신규 가입 사은품을 반납해야하나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김사라
2022-05-23
오! 안녕하세요~? 까리루키님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말씀하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_+
기존에 까리루키님께서 KT 인터넷을 사용하셨던지라
새로 배우자님 명의로 가입하신 KT 인터넷에
핸드폰을 묶어도 되는지 여부를 문의주셨군요!
오, 그렇다면...
일단 언제 해지하신 것인지, 설치는 언제 하신 것인지가
중요할 듯 합니다
아시다시피 통신사들은 보통
해지 후 재가입을 막고 있는 편입니다
KT는 9개월이 지난 뒤에 재가입을 하셔야지만
사은품 환수를 하지 않지요
헌데, 딱 한가지 재가입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1) 해지를 하시고
2) 그 다음 달에
3) 다른 주소지에 가입을 하신다면
=>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ㅎㅎ
심지어 명의를 동일하게 하셔도 가능하지요!
물론 상황이 조금 달라서 정확히 확인해보아야 될 듯 하지만,
만약 까리루키님께서 12월에 KT 인터넷을 해지하셨고
1월에 인터넷을 가입하신거라면
핸드폰 결합에 문제가 없을 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해지일과 설치일을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2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2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3시간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3시간 전
1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6시간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7시간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7시간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8시간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9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9시간 전
1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0시간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9시간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1
KT에서 SK로
황****
1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69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말씀하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_+
기존에 까리루키님께서 KT 인터넷을 사용하셨던지라
새로 배우자님 명의로 가입하신 KT 인터넷에
핸드폰을 묶어도 되는지 여부를 문의주셨군요!
오, 그렇다면...
일단 언제 해지하신 것인지, 설치는 언제 하신 것인지가
중요할 듯 합니다
아시다시피 통신사들은 보통
해지 후 재가입을 막고 있는 편입니다
KT는 9개월이 지난 뒤에 재가입을 하셔야지만
사은품 환수를 하지 않지요
헌데, 딱 한가지 재가입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1) 해지를 하시고
2) 그 다음 달에
3) 다른 주소지에 가입을 하신다면
=>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ㅎㅎ
심지어 명의를 동일하게 하셔도 가능하지요!
물론 상황이 조금 달라서 정확히 확인해보아야 될 듯 하지만,
만약 까리루키님께서 12월에 KT 인터넷을 해지하셨고
1월에 인터넷을 가입하신거라면
핸드폰 결합에 문제가 없을 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해지일과 설치일을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