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백메가를 통해서 KT에 가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마 3년쯤 된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이때 기존에 사용중이던 LG에서 방어권을 강력히 행사하는 바람에 기존 LG계약을 갱신하고
가입한 KT를 몇일 사용안하고 위약금을 내고 해지했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LG를 사용하고 있고요.
근데 문제는 얼마 전부터 계속 KT 가입센터라면서 전화가 계속 옵니다.
070으로 오는걸 안받았더니 이제는 010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안녕하세요. 000고객님. 예전 KT 가입 도와드렸던 KT가입센터입니다. 예전에 가입해 주셨던 계약 약정이 만료가 되서 재약정 도와드리려고 전화드렸습니다."
대충 이런식의 멘트로 전화가 옵니다. KT를 안쓴다고 해도 계속 전화가 오는게.. 아무래도 KT 공식 센터는 아니겠죠..
제가 궁금한건 이 부분입니다. 정확하게 제 이름, 전화번호, 예전 KT 가입 날짜를 알고 있는것 같은데
저는 그 당시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하고 해지했었습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제 개인정보를 알고 연락이 계속 온다는건데..
1. 혹시 전화를 거는 그 센터가 백메가 소속인가요?
2. 아님 백메가에서 가입을 하면 뭐 하청(?)을 통해 가입을 시키고 그 과정에서 제 개인정보를 하청업체에 넘기는 건가요?
3. 그것도 아니면 그 업체는 제 가입정보를 어떤 경로를 통해서 획득한걸까요?
4. 백메가에서는 가입고객 정보를 어떻게 보관하고 언제 폐기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