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lg유플러스 인터넷 4개월 정도 남았는데 이사가서 더 이상 쓸 수 없는 상태입니다
jjan****
2022-04-18
조회
2,961
댓글
3
일시정지는 3달밖에 안된다고 해서 지금 일단 정지해둔 상태인데요.
가족중에 받을 사람도 없고 3개월 뒤에 설치할곳도 없는데..
이런 경우 그냥 위약금 내고 취소하는게 맞는거죠?
목록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김사라
2022-04-18
안녕하세요~? jjan님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다시금 찾아주셔서 반갑습니다 ㅎㅎ
아이코야...
기존 사용하시던 LG 인터넷 약정이 4개월 밖에 남지 않았는데,
이를 사용할 곳이 없어서 고민 중이시군요 ㅠㅠ
그렇다면,
일단 두가지를 비교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1) 지금 해지 시 부담하실 위약금과
2) 4개월 간의 월요금을 말이죠~!
일시정지를 취소하시고 설치하실 장소가 없다고 하더라도,
그냥 4개월간 방치(?)하시면 되구요~
4개월 뒤 약정이 만료되면 장비만 무사히 반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단독으로 사용하셨다면 모뎀과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겠네요!
따라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지금 장비를 모두 반납하면 부과될 최종 위약금이 얼마나 되는지 문의해보시고,
위약금과 월요금을 제게 말씀해주세요 :)
어떤 쪽이 더 나을지, 혹은 다른 좋은 방법은 없을지
살펴보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답글 달기
jjan****
2022-04-29
답변 감사합니다! 알아보겠습니다
답글 달기
운영진
김사라
2022-04-29
@jjan****
앗 :) jjan님~!
확인해주셨군요~!
오늘은 이제 시간이 늦어 LG 상담시간이 종료되었을 거에요 ㅜㅜ
아쉽지만 조금 더 기다리셨다가, 월요일 오전에 꼭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겨주신다면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즐겁고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4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다시금 찾아주셔서 반갑습니다 ㅎㅎ
아이코야...
기존 사용하시던 LG 인터넷 약정이 4개월 밖에 남지 않았는데,
이를 사용할 곳이 없어서 고민 중이시군요 ㅠㅠ
그렇다면,
일단 두가지를 비교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1) 지금 해지 시 부담하실 위약금과
2) 4개월 간의 월요금을 말이죠~!
일시정지를 취소하시고 설치하실 장소가 없다고 하더라도,
그냥 4개월간 방치(?)하시면 되구요~
4개월 뒤 약정이 만료되면 장비만 무사히 반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단독으로 사용하셨다면 모뎀과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겠네요!
따라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지금 장비를 모두 반납하면 부과될 최종 위약금이 얼마나 되는지 문의해보시고,
위약금과 월요금을 제게 말씀해주세요 :)
어떤 쪽이 더 나을지, 혹은 다른 좋은 방법은 없을지
살펴보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확인해주셨군요~!
오늘은 이제 시간이 늦어 LG 상담시간이 종료되었을 거에요 ㅜㅜ
아쉽지만 조금 더 기다리셨다가, 월요일 오전에 꼭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겨주신다면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즐겁고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