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여러가지 상황이 있긴합니다만 결론은
2대 / 4대
A장소:인터넷1대/티비1대 요금 65000원
B장소:인터넷1대/티비3대 요금 80000원
이렇게 들어가 있는 상태고,
현재)KT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 문의를 했더니 위약금 대략20만원 / 태블릿탭 2대 각33만원(33개월 할부)
내면 된다 하더라고요. 근데 갑자기 환수금 얘기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대리점이랑 이야기 해야한다.
과거) KT고객센터랑 전화하기 전으로 거슬러가면
당시 12월에 A대리점에 계약했던 직원 및 점장
현재 다 흩어짐 직원 및 점장 연락되는건 직원 찾아갔습니다.
B대리점에서 일하고 있더군요. 거두절미하고 환수금 고래고래 소리를 끼는겁니다.
저기 계약한 A,B합쳐서 각 100만원씩 200만원정도 나올꺼다라고 하던데.. 이게 맞는건가 싶어서
현재)대리점직원 : KT고객센터에 문의해봐야한다
그래서 KT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환수금 금액은 알수가없다.
다시 대리점직원 : 해지해봐야 안다.
이러는데 도대체 뭐가 맞는건지 환수금을 줘야하는건가요?
대리인을 보내서 계약한거라 현금+사은품 줬는지 물어보니깐 대리점직원이 그건 안줬다는데
그럼 대리점리베이트라는건데 저렇게 많이나오는게 맞나요?
물려줘야하는것도요
KT고객센터나 대리점이나 한통속이라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