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인터넷 티비결합 상품 문의
생****
2022-01-24
조회
2,458
댓글
3
7월경 kt로 이동 했는데
상품 가입할때 채널많은거 몇개월 이용하다가
변경 시점 되면 연락주신댔었는데
한참된것같아서 문의 남깁니다
4개월인가 6개월이던가 가물가물해서요
목록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이상희
2022-01-25
안녕하세요 생수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작년 7월에 저희 통해 KT인터넷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ㅎㅎ
KT라면 아마 TV에센스로 9개월간 사용하다 하향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받으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_+
통신사마다 하향해도 되는 시점이 제각각인데 KT는 보통 9개월이거든요!
하여.. 작년 7월에 가입을 진행하셨다면 올 4월에 낮추셔야 할 텐데요!
1) 정확히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셨고,
2) 언제 하향해도 되는지,
3) 언제쯤 하향 안내문자나 연락이 나갈 예정이였는지
세가지를 확인하기 위해 가입자분의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넣어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댓글 남겨주시면 호다닥 확인해보고 안내드리러 날아오겠습니다┗(^o^ )┓三
답글 달기
생****
2022-02-04
010-36**-****
입니다
답글 달기
운영진
이상희
2022-02-04
@생수
회신 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인해보니 작년 7월 7일에 KT인터넷+티비를 개통해주셨고
제 짐작대로 당시 tv에센스로 가입을 진행해주셨더라구요~! +_+
하여 개통일로부터 9개월이 지나는 시점인 4월 7일 이후에 요금제를 변경해주시면 되는데요~!
하루~이틀 정도는 지난 후에 낮춰주셔야 안전하므로.. 4월 8일 정도에 낮춰주시면 좋겠습니다^0^
티비요금제는 tv에센스에서 -> tv베이직으로 낮춰주시면 되며,
변경시점이 다가오면 저희쪽에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깜빡하시는 일은 없을 거랍니다◟( ˘ ³˘)◞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53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작년 7월에 저희 통해 KT인터넷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ㅎㅎ
KT라면 아마 TV에센스로 9개월간 사용하다 하향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받으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_+
통신사마다 하향해도 되는 시점이 제각각인데 KT는 보통 9개월이거든요!
하여.. 작년 7월에 가입을 진행하셨다면 올 4월에 낮추셔야 할 텐데요!
1) 정확히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셨고,
2) 언제 하향해도 되는지,
3) 언제쯤 하향 안내문자나 연락이 나갈 예정이였는지
세가지를 확인하기 위해 가입자분의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넣어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댓글 남겨주시면 호다닥 확인해보고 안내드리러 날아오겠습니다┗(^o^ )┓三
확인해보니 작년 7월 7일에 KT인터넷+티비를 개통해주셨고
제 짐작대로 당시 tv에센스로 가입을 진행해주셨더라구요~! +_+
하여 개통일로부터 9개월이 지나는 시점인 4월 7일 이후에 요금제를 변경해주시면 되는데요~!
하루~이틀 정도는 지난 후에 낮춰주셔야 안전하므로.. 4월 8일 정도에 낮춰주시면 좋겠습니다^0^
티비요금제는 tv에센스에서 -> tv베이직으로 낮춰주시면 되며,
변경시점이 다가오면 저희쪽에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깜빡하시는 일은 없을 거랍니다◟( ˘ 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