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개통 현금 7만원 지급해주시기로 했는데 입금이 안옵니다
헨****
2022-01-07
조회
3,289
댓글
1
백메가 대표님께서 직접 7만원 입금주시기로 하셨는데 따로 입금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상희
2022-01-10
헨리강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 11월 말일쯤에 저희 통해 KT인터넷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지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니 개통완료 후 저희쪽에 전화주셨을 때
본래 받으시기로 약속되있는 현금사은품 송금과 함께
+ 추가지급금액(7만원) 송금까지 함께 진행되었어야 하는데..
저희쪽 실수로 이게 누락되었던 걸로 확인됩니다 ㅠ_ㅠ
전화주신 당일에 하필 전산으로 개통완료 처리가 안되어있었고
(방문하셨던 KT기사님이 개통완료 버튼을 눌러주셔야 하는데.. 이 처리가 늦었었나봐요ㅠ_ㅠ)
이때문에 당일송금 요청 올려두었던 게 반영되지 않았던 것이였죠;;
그렇다면 저희가 다음 날에라도 체크해서 개통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요청을 넣었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크흡;; 정말 죄송합니다!! (--)(__)
다행히 본래 받으시기로 약속되있던 사은품은 자동으로 입금되다보니 받으신 걸로 확인되는데요!
나머지 7만원도 오늘 입금해드릴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선 저희 전화상담원분 통해서 연락받으셨지요?!
그런데.. 그냥 죄송하다고 넘어가기엔 너무 부끄러워서요..ㅠ
사죄의 의미로 따뜻한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 드실 수 있도록 방금 쿠폰을 문자로 넣어드렸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따뜻한 거 드시면서 몸 녹이시고 당 충전도 찐하게 하시면 좋겠네요🙇🙇
이밖에도 다른 일 생기시거나, 문의주실 일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말씀남겨주세요!
제가 바로 달려와서 헨리강님 곁을 보필하겠습니다 +_+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는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54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아이고..! 11월 말일쯤에 저희 통해 KT인터넷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지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니 개통완료 후 저희쪽에 전화주셨을 때
본래 받으시기로 약속되있는 현금사은품 송금과 함께
+ 추가지급금액(7만원) 송금까지 함께 진행되었어야 하는데..
저희쪽 실수로 이게 누락되었던 걸로 확인됩니다 ㅠ_ㅠ
전화주신 당일에 하필 전산으로 개통완료 처리가 안되어있었고
(방문하셨던 KT기사님이 개통완료 버튼을 눌러주셔야 하는데.. 이 처리가 늦었었나봐요ㅠ_ㅠ)
이때문에 당일송금 요청 올려두었던 게 반영되지 않았던 것이였죠;;
그렇다면 저희가 다음 날에라도 체크해서 개통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요청을 넣었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크흡;; 정말 죄송합니다!! (--)(__)
다행히 본래 받으시기로 약속되있던 사은품은 자동으로 입금되다보니 받으신 걸로 확인되는데요!
나머지 7만원도 오늘 입금해드릴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선 저희 전화상담원분 통해서 연락받으셨지요?!
그런데.. 그냥 죄송하다고 넘어가기엔 너무 부끄러워서요..ㅠ
사죄의 의미로 따뜻한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 드실 수 있도록 방금 쿠폰을 문자로 넣어드렸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따뜻한 거 드시면서 몸 녹이시고 당 충전도 찐하게 하시면 좋겠네요🙇🙇
이밖에도 다른 일 생기시거나, 문의주실 일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말씀남겨주세요!
제가 바로 달려와서 헨리강님 곁을 보필하겠습니다 +_+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는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