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인터넷 해지이전 신규가입
seri****
2022-01-02
조회
2,792
댓글
1
문의를 몇번드렸었는데
1월중 약정만료라서요
먼저 신규가입신청해서 설치후
다음날 기존 인터넷해지도 가능한가요?
해지하면 셋탑박스랑 리모컨 와이파이 반납해야하는걸로
아는데 신규가입먼저해놓고 시간될때 해지할까합니다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22-01-03
안녕하세요~ ^ㅇ^)/ seri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귀한 문의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이제 약정 만료를 앞두고 계시는군요!
신규인터넷을 먼저 설치하신 뒤 →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ㅎㅎ
다만, 주택이나 빌라 같은 건물들은 창문으로 랜선이 인입되기 때문에
한 장소에 2가지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피스텔이나 아파트 같은 경우는 내부 네트워크 망을 통해 인입하기 때문에
내부가 협소하여 1개의 인터넷 통신사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설치는 가능하나...
기존 통신사를 중복해서 사용하실 수는 없고
신규 통신사만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_+
물론 다음날 해지하신다면 딱히 기존 통신사를 중복으로 사용하셔야 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해서 말씀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약정이 만료되면 바로 해지하시고요!
셋탑박스나 리모컨 등은 기사님과 협의해서 시간 되실 때 반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장비는 언제든 반환하셔도 상관없으니
일단 해지 먼저 해두셔야 요금이 덜 나오니까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ㅡ^ seri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68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귀한 문의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이제 약정 만료를 앞두고 계시는군요!
신규인터넷을 먼저 설치하신 뒤 →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ㅎㅎ
다만, 주택이나 빌라 같은 건물들은 창문으로 랜선이 인입되기 때문에
한 장소에 2가지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피스텔이나 아파트 같은 경우는 내부 네트워크 망을 통해 인입하기 때문에
내부가 협소하여 1개의 인터넷 통신사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설치는 가능하나...
기존 통신사를 중복해서 사용하실 수는 없고
신규 통신사만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_+
물론 다음날 해지하신다면 딱히 기존 통신사를 중복으로 사용하셔야 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해서 말씀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약정이 만료되면 바로 해지하시고요!
셋탑박스나 리모컨 등은 기사님과 협의해서 시간 되실 때 반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장비는 언제든 반환하셔도 상관없으니
일단 해지 먼저 해두셔야 요금이 덜 나오니까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ㅡ^ seri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