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화련님의 글

이달 23일에 인터넷 약정이 끝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신화련
  • 댓글: 3
  • 조회: 1,081
전에 백메가에 문의하고

인터넷 신규가입하며 3년 약정으로 쓰다가

이달 약정해지입니다.

휴대폰 통신사가 sk이고 당시 백메가에서 결합도 

잘안내해주셔서  sk인터넷 자체는

간혹 모뎀 부셔버리고 싶었던적이 몇번 있습니다만...

모뎀 2번인가 교체받고...

그래도 요금에 만족하고 썼기에.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재약정 문의하니

1년 약정에 2만원어치 상품권 증정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iptv 가입시 3년 약정에 20 중반정도의 상품권이

나온다 하였습니다 도합 30 미만이더라고요.

단 이는 인터넷이 1년 티비는 3년 이렇게 잡힌건데

음.. 제가 문의를 잘 못한걸까요 아니면 상담사분께서

퇴근시간이 가까워서 여러가지 안내를 못해주신건지~

sk브로드밴드 공홈에선 신규가입으로 

현재 사용중인 기가라이트에 비티비올 하면

40중반 상품권 지급이던데 말이죠.

현재 인터넷은 휴대폰도 결합하여 기가라이트

16500원에 사용중인데

타통신사도 알아봐야 하나 하면서 고민하다가

백메가에 다시 찾아오게되었네요.

요번 인터넷 약정 끝날때 인터넷과 iptv를 

같이 하려 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신화련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 상담원 김가영입니다ㅎㅎ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 않고 다시 들러주셔서 너무 반갑고 감사합니다^.^

    SK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 지금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고민중이신데
    SK인터넷을 사용하며 품질 문제가 있으셨던 걸까요?ㅠ
    모뎀을 두번 교체 받으셨다고 하셔서요..!

    일단 재약정하는 방향으로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데
    1년 재약정에 2만원 상품권이라면 혜택이 아쉽네요.
    물론 TV없이 인터넷만 사용하셔서 + 단기 재약정이라 혜택이 적은거지만요..!

    이와 별개로 TV를 가입했을 때 사은품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데
    상담원 안내 그대로 인터넷은 1년 단기 재약정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1년 약정으로 잡히구요~
    TV는 새로 가입하는 상황이라 약정이 3년으로 잡힙니다.

    TV를 필요로 하셔서 가입하시는 게 맞다면
    함께 신청하시는 게 옳습니다만
    인터넷과 TV 약정을 맞춰서 쓰시는 게 좋기에
    재약정하신다면 인터넷 기간도 3년으로 하시는 쪽으로 추천드립니다.

    참, 사은품은 TV추가시 30만원 미만으로 안내 받으셨는데
    본사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혜택은
    인터넷과 TV를 함께 가입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ㅠ
    신화련님댁은 TV만 추가로 신규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혜택 차이가 있는 것이죠.


    SK를 유지하시는 방향으로 염두에 두시긴 했지만
    재약정하시는 게 옳은지, 타 통신사로 이동하시는 게 옳은지
    조금 더 상세히 살펴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가입 내역을 살펴보니 온가족할인을 적용해 두신 듯해서요!ㅎㅎ
    기가라이트를 16,500원에 쓰신다면 50% 할인된 금액이 맞습니다.
    온가족할인 구성원으로 포함되어 있는 SK휴대폰은 쭉 SK를 유지할 예정이시지요?!


    질문2) 혹, 가족(직계)분들 중 SK휴대폰 외에
    타 통신사 휴대폰을 쓰시는 분이 계시다면 어느 통신사인지 말씀해 주세요.


    질문3) 그간 모뎀을 두번 교체하셨는데 지금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요?


    질문4)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전화해 인터넷을 3년 재약정 하고,
    TV를 함께 가입했을 때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재약정 혜택이 아쉬워 SK본사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TV랑 같이 가입하면 40만원 이상,
    타 통신사 가입시에도 40만원 이상을 주던데 혜택을 더 챙겨줄 수 없나요?
    인터넷 재약정 기간을 1년이 아닌 3년으로 했을 때 혜택도 궁금합니다"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다시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5) TV는 필요하셔서 이번에 함께 신청하시는 거지요?
    아니면 본사에서 사은품을 안내하며 권유해서 가입하는 방향으로 생각하신 걸까요?


    여기까지 총 다섯 가지 질문입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신화련
    1.예 온가족할인 적용중이고
    휴대폰 통신사는 앞으로도 변경예정 없습니다.

    2.전원 sk입니다.

    3.예 인터넷 속도등이 문제된적은 없고
    연결이 끊어져 아예 인터넷이 안될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기사님 방문후 모뎀교체 입니다. 그때 빼고는 만족합니다.

    4. 

    5.이번에 TV를 다시 사게되어 iptv를 신청할까 싶었는데 안사람과의 대화로 지금은 인터넷만 할까 싶네요.
    유튜브와 ott서비스만 이용하는지라...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신화련아하..! 가족분들 모두 SK휴대폰을 사용하시며
    쭉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SK인터넷을 재약정하시는 게 옳습니다.
    요금 할인 때문에 타 통신사 이동은 의미가 없어요.

    모뎀을 교체하신 건 인터넷이 아예 끊기는 문제가 발생한 것 때문이었는데
    지금은 잘 사용하고 계시다면 다행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 여쭤봤거든요.

    마지막으로 TV!
    스마트TV를 구매하셨고, 유튜브와 OTT플랫폼을 이용하신다면
    굳이 SK의 IPTV를 가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을 즐겨보신다면 필요하다!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OTT 플랫폼 이용만으로도 충분할 것이에요ㅎㅎ


    자, 제가 4번 질문에서 재약정 혜택을 다시 확인해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TV를 가입하지 않을 예정이니 방향이 바뀌겠네요ㅎㅎ
    한번 더 밀당할 필요가 있으니 본사로 전화해 이렇게 말씀하세요!

    "1년 재약정 혜택이 아쉬워 타 통신사 가입을 알아보니
    사은품 15만원 이상을 지급해 준다고 해서 고민중입니다.
    재약정 혜택을 더 챙겨줄 수 없나요? 1년과 3년 기준 모두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하신 후 다시 안내 받으신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십시오!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