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백메가를 통해 sk브로드밴드로 가입을 했던 사람입니다, 저희 어머님이자 세대주 명의인 김** 명의로 2020년 5월에 했고 당시 이루다님이 상담해 주셨었어요.
다름이 아니오라 그 이후 만족하며 잘 쓰고 있던 와중에 as에서의 치명적 문제 때문에 여기에 한번 문의드려봅니다. 오늘 맞은편집 철거팀이 인터넷 선을 끊어저리는 바람에, 인터넷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106에 전화를 걸었더니 상담원이 하는 얘기가 무려 금요일에 담당기사가 올수 있다는겁니다.
상식적으로 일요일에 난 고장이 금요일 되어서야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을 납득하기가 어렵습니다. 지난 4월까지 쓰던 유플러스는 일요일에도 당일에 담당기사의 방문이 있었던 적도 있기에 못해도 월요일에는 오려니 생각했었어요.
이러한 문제를 겪고 보니 만족하며 잘 쓰던 브로드밴드에 큰 불신이 생겨버렸고, 홧김에 위약금을 감수하고 이동해버리는 것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상담은 일단 이 문의 뒤 추후에 받아보도록 하고...
여기에 문의드리는게 맞나 싶은데, 혹시 백메가에서는 as에 대한 핫라인 비슷한게 있나요? 물론 여기가 일종의 중개사이트인건 인지하고 있는데, 언젠가 as관련한 글을 얼핏 본 것도 같아서 드리는 문의이자 하소연입니다. 행여 바쁘신 와중에 이런것까지 상담드려서 죄송한 마음이고, 여기에 해결을 요한다기보다 그냥 대처방안이 있나 싶어서 염치불문 해봤습니다.
혹시 필요하시면 한**(백메가 가입시: 김**) 010-44**-****이고, 전화가 꼭 필요하지 않으면 답변만으로 문제 없습니다. 정보는 그전처럼 확인뒤 가려주시리라 믿고요, 활기찬 월요일 한주의 시작 되었으면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