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kt 백메가요금제 보조금 문의
메가****
2021-09-09
조회
2,565
댓글
1
kt 백메가요금제 보조금 문의합니다.
인터넷 설치하고 계좌로 5만원 들어오고 상품권만 아직 소식이 없는데
어떤 경로로 오고 언제 들어오나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21-09-10
메가브라더스님, 안녕하세요~~!!
얼마 전 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 이루다예용!!^ㅁ^)//
이번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KT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당~~♡
아이쿠~~!!
KT인터넷 개통 후, 상품권 소식이 없어서 걱정되셨겠군요~~?!
(이마트 상품권 4만원 + 현금 5만원 = 총 9만원 조건이었쥬!!)
1)
그런데 저희 쪽에서 확인해보니,
당시 상품권은 누락 없이! 제대로 발송 처리가 되었더라구요!!
즉...!! 상품권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문자가 스팸함으로 빠져버렸을 가능성이 높답니다...ㅠㅅㅠa
2)
하여~~!! 이에 대해서 확인을 부탁드리고자 안내드리기 위해
저희 전화담당자분께서 아까 전화를 드렸으나...!!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해유~~!!ㅎㅎ
하여, 아예 그냥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넣어 둔 상태이구요~~☆
(해당 내용에 대해서, 아까 문자도 따로 보내드렸다고 하네용!)
3)
따라서, 빠르면 1일 이내에!
이마트 상품권을 문자로 다시 받으실 예정이니까요!!^ㅁ^bbb
이번에 (조만간) 새로 받으시게 될 상품권 문자를,
꼬옥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내일부터 주말 연휴인지라, 문자가 쪼끔 늦을 수도 있겠네유)
혹시 이번에도 소식 없으면?? 댓글 남겨주시구요~~>ㅅ<)//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용~~!!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4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얼마 전 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 이루다예용!!^ㅁ^)//
이번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KT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당~~♡
아이쿠~~!!
KT인터넷 개통 후, 상품권 소식이 없어서 걱정되셨겠군요~~?!
(이마트 상품권 4만원 + 현금 5만원 = 총 9만원 조건이었쥬!!)
1)
그런데 저희 쪽에서 확인해보니,
당시 상품권은 누락 없이! 제대로 발송 처리가 되었더라구요!!
즉...!! 상품권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문자가 스팸함으로 빠져버렸을 가능성이 높답니다...ㅠㅅㅠa
2)
하여~~!! 이에 대해서 확인을 부탁드리고자 안내드리기 위해
저희 전화담당자분께서 아까 전화를 드렸으나...!!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해유~~!!ㅎㅎ
하여, 아예 그냥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넣어 둔 상태이구요~~☆
(해당 내용에 대해서, 아까 문자도 따로 보내드렸다고 하네용!)
3)
따라서, 빠르면 1일 이내에!
이마트 상품권을 문자로 다시 받으실 예정이니까요!!^ㅁ^bbb
이번에 (조만간) 새로 받으시게 될 상품권 문자를,
꼬옥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내일부터 주말 연휴인지라, 문자가 쪼끔 늦을 수도 있겠네유)
혹시 이번에도 소식 없으면?? 댓글 남겨주시구요~~>ㅅ<)//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