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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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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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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언제 가입했나요?

그리고 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로 요금 내역 조회같은 가입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실 제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인터넷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긴하지만 어머님 명의로 가입했는지 제 명의로 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ㅜㅜ

확인차 질문드려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jy****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오!! 아마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이시겠쥬? +_+
    안타깝게도 로그인하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는데
    아래 두 상황 중 하나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1) SK인터넷을 설치받으신지 3년 1개월이 지났거나
    (이 시간이 지나면 가입 정보가 소멸(?)되어 확인이 불가합니다;;)

    2) 가입 당시 정보와 로그인하신 정보가 일치하는 것이 없음

    이렇게 말이지요ㅠ


    1. 또한, SK통신사는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으로 나뉘는데요~
    (같은 SK인터넷을 판매하지만 각각 판매처가 달라요^^;;;)
    jy****님께서 SK브로드밴드라고 콕 집어 말씀해주셨지만
    SK텔레콤 상품을 사용 중이실 수도 있습니다.
    두 곳에서 같은 상품을 판매하기에 착각하시는 일이 적지 않답니다 ㄷㄷ


    2. 아마 어떤 상품을 사용 중이신지와
    약정기간이 만료되었는지가 궁금하신거죠~?

    홈페이지 통해 확인해보려면 두 분 각각의 정보로
    SKB, SKT 홈페이지 회원가입하시어 살펴보아야 할텐데
    요것이 은근히 번거롭고 헷갈리실 거예요ㅠ

    따라서 우선 SKB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전화하시어
    "SK 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제 통장에서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지만
    제 명의로 가입했는지, 어머니 명의로 가입했는지 기억나지가 않습니다.
    어느 명의로 사용 중인지 알 수 있을까요?"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SKB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겁니당

    SKB 상품을 사용 중임이 확인되면
    겸사겸사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지와
    약정기간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도 여쭈어주세요.
    역시나 상담원분이 촥촥 확인 후에 안내해주실 거예요ㅎㅎ


    3. 만에 하나 SKB에서 사용 중인 상품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하신다면
    S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실텐데요~!
    그렇다면 SKT 본사 고객센터(080-816-2000)에 전화하셔서
    동일하게 질문해주시면 SKT 본사 상담원분이 차근차근 확인해드릴 거예요.

    백메가에서 조회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현재 이용 중인 상품 조회는 본사 통해서만 할 수 있고,
    (혹여나 백메가에서 가입자분 확인이 되어 가입 당시 정보만 알 수 있답니다^^;)
    개인정보 도용이 되어 jy****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합니다ㅠㅠ


    요약해드리면,

    1) 안타깝게도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ㅠ

    2) 일단 인터넷 소속이 SKB인지, SKT인지부터 확인해보셔야 할텐데 (SKT일 수도 있으니^^;)
    각각 본사에 전화하셔서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해요.

    3) 가입자분이 확인되면 겸사겸사 어떤 서비스를 사용 중이신지,
    약정만료일이 언제인지 여쭈어주시면 본사 상담원분이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거예용

    찬찬히 확인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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