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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달초에 이은 opt 빨간불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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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igma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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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달 7일부근에 opt 빨간불 들어오는 문제로 상담 후 수리받고 현재 또 같은문제 발생한 상태입니다. 슬슬 주기적인 고장에 진절머리가 날 지경입니다. kt 500메가 인터넷쓰는데 어찌 타통신사 100메가 쓸때보다 고장이 더한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kt쪽 위면해지 조항이 어떻게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Enigma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 개통하신 지 1년 하고 조금 넘었는데 모뎀 고장이 정말 빈번하군요 ..ㅠ.ㅠ
    작년에도 이미 여러 차례 문의주셨었는데 많이 지치실만 합니다;;😭😭

    일단 위면해지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케이티에 책임있는 사유로 월 고장누적시간이 24 시간 이상 발생한 경우
    2. 케이티에 책임있는 사유로 1 시간 이상의 고장이 월 3 회 이상 발생한 경우
    3. 케이티에 책임있는 사유로 “별표2” 제1항의 최저속도 보장제도에 미달하여 이용고객이
    해지를 원하는 경우

    (사용하시는 인터넷 요금제에 따라 최저보장속도가 다른데,
    500M 인터넷은 다운로드 기준 250Mbps 랍니다)

    이렇게요!
    그런데 조항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실적으로 위면해지를 받기 어려운 조건들로 가득합니다^^;

    허나 이 조건을 충족하지 않더라도
    상식적이고 보편적인 선상에서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하다면
    강력하게 항의해서 위면해지를 요구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실제로 위면해지를 받으셨던 고객님들 사례가 있기도 했었어요.
    (물론 그만큼 힘들고 지겨운(?) 싸움이 있어야만 했지만요ㅠ)

    그나마 Enigma님께서는 장애신고를 여러 차례 하셨던 이력이 있기 때문에
    예전부터 줄곧 이런 문제가 있어왔다 라는 점을 강조하셔서
    위면해지를 요구해보실 수 있을 듯 한데요!

    시간되실 때 KT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전화하셔서 민원을 걸어보시겠어요?!
    장애신고부서는 24시간 열려있으니 아무때나 전화주시면 되구요.
    지속된 품질문제로 계약유지가 힘들다고 하시면서 위면해지를 강력히 이야기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ㅠ.ㅠ

    이후 소식도 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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