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LG U+ 공유기 포트포워딩 할려고하는데 제품 비밀번호가 자꾸 안된다고 뜨네요
인****
2021-08-01
조회
18,490
댓글
1
제눈이 잘못된게 아닌이상
저 관리자 암호 1DB9FG9@52 가 맞는데.
초기화를 3번이나해도 잘못된 패스워드라고 뜨네요. 혹시 왜이러는 건지.... 아니면 제 눈이 잘못된건지 질문드려봅니다..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까요.. ㅠㅠ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상희
2021-08-02
안녕하세요 인간쓰레기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아이고 ^^; 공유기 설정페이지 접근이 안되서 돌고 돌다 여기까지 방문하게 되셨나보군요!
오죽 답답하셨으면 찾아주셨을까 싶습니다 ㅠ
일단 말씀해주신 관리자암호는 인지하신 것처럼 그대로 보입니다.
그런데도 접속이 안된다면 공유기 하위에 연결되있는 상태가 맞는지 짚어볼 필요가 있어요
1.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근하려면
접속하려는 단말기(PC나 휴대폰)은 반드시 공유기 하위에 연결되어야 하는데
2. 유플러스의 경우 게이트웨이 + 공유기, 이렇게 2대 장비가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즉, 어쩌면 게이트웨이에 연결된 상태로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근하려고 하신 걸 수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속이 불가능한 게 맞아요.
4. 그러니 휴대폰으로 LG공유기의 와이파이를 잡아서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192.168.123.1로 한 번 접속해보시겠어요?
공유기 뒷면에는 192.168.219.1로 접속하라고 되어있지만
만약 제 짐작대로 게이트웨이가 존재하는 상황이라면 아이피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공유기의 아이피를 다른 클래스로 임의 변경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 방법대로 해보시고 안되시면 말씀해주십시오~! :)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51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시간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시간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시간 전
1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4시간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5시간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5시간 전
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6시간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7시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8시간 전
1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8시간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7시간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1
KT에서 SK로
황****
1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60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아이고 ^^; 공유기 설정페이지 접근이 안되서 돌고 돌다 여기까지 방문하게 되셨나보군요!
오죽 답답하셨으면 찾아주셨을까 싶습니다 ㅠ
일단 말씀해주신 관리자암호는 인지하신 것처럼 그대로 보입니다.
그런데도 접속이 안된다면 공유기 하위에 연결되있는 상태가 맞는지 짚어볼 필요가 있어요
1.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근하려면
접속하려는 단말기(PC나 휴대폰)은 반드시 공유기 하위에 연결되어야 하는데
2. 유플러스의 경우 게이트웨이 + 공유기, 이렇게 2대 장비가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즉, 어쩌면 게이트웨이에 연결된 상태로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근하려고 하신 걸 수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속이 불가능한 게 맞아요.
4. 그러니 휴대폰으로 LG공유기의 와이파이를 잡아서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192.168.123.1로 한 번 접속해보시겠어요?
공유기 뒷면에는 192.168.219.1로 접속하라고 되어있지만
만약 제 짐작대로 게이트웨이가 존재하는 상황이라면 아이피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공유기의 아이피를 다른 클래스로 임의 변경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 방법대로 해보시고 안되시면 말씀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