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정****님의 글

상품권 관련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정****
댓글 1
  • 조회 2,318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백메가 식구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신지요?


두달전 백메가를 통해서 KT인터넷 가입한 사람입니다.


두번째 가입이였는데 항상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와서 오늘의 문의사항은 상품권 유효기간 연장여부입니다.


이번에 어머니 명의로 가입을 하였는데 상품권이 어머니 휴대폰으로 와서 제가 미처 확인을 못했네요 ㅠㅠ...


기간이 6일 정도 지났던데(7.14일까지) 혹시 기간 연장(?) 제도 같은게 있을까요?


안된다면 할 수 없지만 혹시나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매번 백메가에 올때는 염치불구하고 질문만 하게 되는것 같아 미안한 마음입니다..ㅠㅠ


날이 많이 더운데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정관꽃미남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
    이전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ㅎㅎ
    만나뵙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아하, 어머니 휴대폰으로 발송된 상품권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셨군요ㅠ.ㅠ
    예전에는 상품권을 가족분이 대신 받아볼 수도 있었는데
    하필 올 5월 1일부로 가입자 본인명의 휴대폰으로만 상품권 발송이 가능하도록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선택의 여지없이 어머니 휴대폰으로 이를 받아보셨을 거에요
    (어머니 명의로 5월 중순쯤 가입해주셨었더라구요!)


    여튼, 걱정하지 말아주십시요
    상품권은 연장처리해서 재발송 요청넣은 상태입니다.
    일주일 이내로 어머니 휴대폰에 재발송 문자 들어갈테니 여유있게 기다려주시면 좋겠구요!
    연장된 유효기간 역시 60일(두 달)이니 기간 확인하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에 대해선 유선상으로도 안내드리려고
    정관꽃미남님과 어머니께 연락드렸는데 부재시더라고요!
    답변완료 후 알림문자도 하나 넣어놓을테니 마음 푹~ 놓아주세용!


    그나저나... 질문만해서 죄송하다니요! 그런 말씀 말아주시어요 ㅠ
    정관꽃미남님처럼 사려깊은 분과 대화하는 일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한 마음으로 찾아주시겠어요? ^0^ 기쁜 마음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럼.. 정관꽃미남님도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겠고요!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 몸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