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뚱****님의 글

유플 TV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뚱****
댓글 1
  • 조회 2,246

안녕하세요.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 U+ 인터넷 + TV 결합으로 잘 가입하였습니다.

그런데 두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글 남깁니다. (전화로 설명 해주신 것 같긴 한데 기억이 안나서요.)


1. TV 부가서비스 관련

부가서비스에 "1개월_JTBC월정액2(개통)"이 등록되어 있던데요..

1개월 뒤 자동으로 해지 되는지? 그리고 요금은 청구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TV 프리미엄 -> 베이직 변경 관련 

안내해주실때 2개월 되기 며칠 전 별도로 문자를 주신다고 하신것 같은데 맞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뚱글라이더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부터 드리옵니다^.^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 할 거예요!

    가입 후 궁금하신 게 있으셨군요?!
    하나씩 짚어보겠습니다.

    1) TV 부가서비스
    JTBC 월정액은 1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는 1개월 뒤 자동으로 해지되기 때문에 뚱글라이더님께서
    따로 해지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요금은 당연히 청구되지 않구요~ 표기되어 있더라도 0원 처리됩니당 :)


    2) 프리미엄 -> 베이직 변경
    가입하실 때 안내드린 그대로 2개월 차에 접어들었을 때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2개월 전에 미리 보내드리지 않는 이유는 2개월 전에 보내드렸는데
    바로 요금제 하향 요청을 하시면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즉, 베이직으로 하향할 수 있는 시점은 2개월 차이기 때문에
    2개월 차가 도래했을 때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일주일 1회 취합하여 한번에 문자를 발송하고 있기 때문에
    2개월 차에 +1~3일 뒤에 문자가 발송될 수 있어요 :)

    백메가에서 보내드린 문자를 받으신 후
    본사로 전화해 베이직 요금제로 하향 요청하시면 됩니다!
    요건 뚱글라이더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해요ㅠ.ㅠ


    남겨주신 두가지 질문에 대해 모두 설명드렸습니다.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어떤 질문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ㅠ
    더위, 코로나 조심하세요! 뚱글라이더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