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fait****님의 글

안녕하세요. 지난 3월 중순에 백메가를 통해서 KT인터넷 재계약과 광랜회선 1개 더 개통한 고객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fait****
댓글 1
  • 조회 1,834

다름이 아니라 백메가에서 보내주셨던 이마트전용금액권 3만원권, 4만원권 이렇게 두개가 미사용상태에서 유효기간이 지나버려서요.. 번거로우시겠지만 010-94**-****으로 기간연장 및 재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faithnh님 ^0^)/

    저는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3월 중순에 백메가를 통해 신규가입과 재약정을 진행하셨지요~~?

    믿고 선택해주신 faithnh님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감사드립니다~♥



    앗, 그런데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 2장 모두 유효기한이 지나버렸군요~!

    에고고... 모바일 상품권은 발송일로부터 보통 2~3개월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이 기간이 지난다면 해당 바코드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허나 염려마십시오~ ^ㅡ^)/

    통신사 본사로 요청을 넣는다면 유효기간 연장과 함께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송 요청은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구요~ㅎㅎ


    대신 연장과 재발송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텐데,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

    아마 다음주 이맘때 쯤이면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혹~~시나 휴대폰에서 자체 스팸처리를 할 수도 있으니, 한번 휴대폰을 확인해주셔요~!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무엇이든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 faithnh님~

    평안한 하루 보내셔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