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자****님의 글

sk브로드밴드 약정만기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자****
댓글 1
  • 조회 2,474

현상황


sk브로드밴드 인터넷(100메가)+iptv(기본채널) 휴대폰 3회선(A,B,C) 결합 사용중, 인터넷과 TV는 B명의


1년 재약정 사은품 문의 결과 총합 7만원(상품권) 지급 가능하다고 합니다.


재약정을 하려다 일단 보류하고 문의올립니다. 


대리점 문의시 A의 명의로 인터넷,TV 신규가입 불가하고 동일주소지 신규가입도 불가하다고 하네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자유롭게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을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현재 B가족분의 명의로 SK의 인터넷과 IPTV를 이용중이시며..!
    여기에 A, B, C님의 SK휴대폰 3회선도 결합중이신데요~!
    아마도.. 앞으로는..! A님의 명의로! 인터넷과 티비를 이용하고자 하시는가 보군요~?!+_+b


    1. 그런데.. 어느 통신사의 인터넷과 티비를 이용하시든지~?!
    동일 통신사 해지 후 바로 재가입하시는 것은..!
    현재 모~든 통신사들이.. 매우 철저하게 제한, 감시하고 있답니다..ㅠ

    하여, 명의자를 변경하신다고 하더라도~?
    (혹은.. 이번에 이사하셔서 주소지까지 변경 가능하라도~?)
    SK인터넷 해지 후 -> 다시 SK인터넷을 가입하시는 것은..! 아예! 네버! 불가능하게 되었지요..;;

    참고로..! 기존 SK인터넷을 완전히 해지하신 후! 만 3개월 이후에만.. 재가입이 가능해요~!


    2. 물론.. 이번에 그냥 단순하게 '명의자만' 바꾸고자 하시는 거라면~?!
    기존 SK인터넷 명의자를 A님으로 바꾸시면 그만인데요..!ㅎㅎ

    만약 이 SK휴대폰들 모두..
    타사로 이동 가능하시거나, 이동하실 예정이시라면~?!
    굳이 SK인터넷과 티비를 계~속 고집하실 이유나 의미가 없습지요~!>.<

    즉! 약정 만료된 SK인터넷과 티비는? : 이번 기회에 싹~ 재정비를 해보시면 좋으실 거예요~!


    3. 앗, 그런데..! 혹시나 하고 조회해보니,
    오늘.. 이미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LG상품들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셨군요~!
    가입을 맡겨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ღ˘‿˘ற꒱

    LG라면~?! 1) 사은품이 든든하며,
    2) IPTV 만족도도 매우 높고!
    3) 여기에 언제든지 가족분들의 LG인터넷이나 LG휴대폰 (혹은 일부 알뜰폰)을 결합하실 수 있기에..!

    : 가입진행만 가능하다면, 저도 늘 추천드리는 통신사이지요~! (찡긋)


    4. 다만.. 이번처럼..준공된 지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LG인터넷망 품질이 "무조건 좋다" 라고 보장할 수는.. 없답니다..ㅠ

    지금과 같은 경우라면~?!
    우리집에 LG인터넷이 광(光)케이블 기반의 품질 짱짱한 대칭형 망으로 들어오는지? 여부를..
    LG기사님께서 직접 내방 해보셔야만..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 따라서, 이번에 LG기사님께서 설치하러 오신다면~?!

    # 설치 전에 먼저, 기사님께..! 아래와 같이 질문을 해주시겠어요~?!+_+b

    "우리집에 LG인터넷이 광케이블 기반의 대칭형 망으로 들어오나요?
    집에서 게임도 자주 하고, 업무상 파일 업로드도 해야해서..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오면 안되거든요..!"

    : 이런 식으로 말이지요~! 후후

    1) 해서, 대칭형 망 (FTTB방식)이 맞다고 하시면~?! -> 그대로 설치까지 받으시면 되고요~!

    2) 반대로 전화선 (혹은 동축망) 기반의 비대칭형 망이라고 하면~?
    -> 설치받지 마시고 그 자리에서 취소하셔도 됩니다..!
    이 경우라면~?! 어차피 설치 전에 취소하시는 거라 -> 위약금 등의 불이익도 전혀 없어요..!

    3) 그런데.. 만약 비대칭형 망이라고 하더라도..?!
    -> 일단은 그냥 설치받아서 써보시는(!) 방법도 있기는 해요~!^~^;
    운이 좋다면? (파일 업로드도 안하신다면?)
    별다른 불편을 못느끼실 수도 있거든요~!ㄷㄷㄷ

    그리고 이 경우라면~?!
    사용시 끊김 등의 문제가 있을 시 -> LG본사로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강력히 요청하시면 끝~!>.<



    그럼.. 자유롭게님~!^0^
    안내드린 내용 외에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조만간.. LG상품들의 개통 소식도! 들을 수 있기를 바랄게요~!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