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윤석훈님의 글

상품권

회원님의 사진
  • 윤석훈
  • 댓글: 1
  • 조회: 139

상품권3만원만 확인이 안돼서요 

메일로 들어오는건가요?

아직 안온거라면 문화상품권으로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윤석훈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

    오?! 인터넷 가입 후 지급해 드리기로 한
    상품권 소식이 없어 백메가를 다시 들러주셨군요?!

    우째된 일인고 살펴보니 패밀리로 가입하셨는데
    모회선이 일시정지로 패밀리 진행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
    즉, 모회선이 일시정지가 풀려야 인증이 진행 되고 상품권이 발송되는데
    인증을 하지 못해 상품권이 발송되지 않았네요!

    빠르게 설명드리기 위해 전화드렸는데 부재중이시더라구용ㅠ.ㅠ
    혹, 통화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으시다면 통화가능 시간을 말씀해 주시겠어요?!
    때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일시정지되어 있는 모회선 때문에 꼭 통화를 해야합니당..!!)

    한편 문화상품을 이야기하셨는데
    아쉽게도 선택하실 수 있는 상품권은
    모바일 상품권 롯데, 홈플러스, 신세계, 이마트, 에스오일,
    지류 상품권 농협 이렇게 여섯가지입니다ㅠ
    아쉽게도 문화상품권은 목록에 없기 때문에 선택하실 수 없어요.
    혹, 다른 상품권으로 바꾸길 원하신다면 통화하실 때 꼭 말씀해 주세요.

    그럼 윤석훈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