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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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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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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략 일년전에 백메가로 가입한 사람입니다 인터넷하고 tv결합은 잘 사용하고 있는데

다름이 아니고 sk브로드밴드 모바일신세계 상품권 발행 유효기한이 5월27일인데 깜빡하고 못바꾸고 지나서 문의 드렸습니다



전체 댓글 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현일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전에 남겨주신 글을 확인하고
    빠르게 안내드리기 위해 전화 요청을 올려뒀는데 부재중이시더군용ㅠ.ㅠ

    헌데 1년 전에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상품은 LG인터넷이에요! SK는 아니랍니다~!
    혹, SK는 먼 옛날 과거에 가입하신 통신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를 착각하시고 SK라고 말씀해 주신 걸까요?ㅎㅎ

    제가 추측한 LG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상품권(신세계 모바일)을 이야기하신 게 맞다면
    재발송 가능 여부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현재 개통한지 1년이 지났는데
    상품권을 재발송할 수 있는 기한이 개통 후 1년이거든요ㅠ
    21년 5월 31일인 지금 1년이 지났기 때문에 재발송 되지 않을 수 있지만
    백메가에서 어떻게 재발송 받을 수 없을지 확인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가입자 정보가 필요한데
    가입 이력 정보(이*선님 명의)로 확인하려고 하니 주소가 다르다고 해서요..!
    혹, 이사가신 거라면 현재 거주하고 계신 곳 주소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주소는 지역명 뿐만이 아닌 번지수, 건물명, 동 호수 모두 필요합니다.

    그리고 통화가능 시간과 연락처도 함께 말씀해 주세요.
    따로 전화드렸으나 모두 부재중이셔서 연락처를 바꾸신 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 여쭙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구요~
    주소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자마자 바로 블라인드 해드릴 것이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a

    그럼 김현일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
    제 전화번호는 010-38**-**** 이고 주소는 서울시 노원구 **로 *** **** ***동 ***호 입니다 전화는 아무때나 주셔도 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현일오! 연락처와 주소 모두 확인했습니다.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확인하고 전화드릴 예정이에요!!^.^
  • 회원님의 사진 김****
    저번 상담때 문자주신다고 하신거 같은데 아직 안온거 같아서 번호 남깁니다 010-38**-****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현일김현일님! 전화 통화하실 때 상담원 분이 따로 보내드린다는 문자메시지를 뜻하는 것이지요?
    바로 확인해 보니 통화 마친 후 문자는 바로 보내드렸습니다ㅠ
    지금 다시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렸구요!
    혹, 30분 이내에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다른 방법으로 문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담당자 업무폰 끝자리 9513번호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P.S
    문자메시지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메일주소를 알려주시겠어요?
    메일로 메시지 내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
    문자메시지가 안오는거 같아서 메일로 보내주세요
    *******@naver.com 입니다
    그리고 lg 고객센터 문의 해본 결과 절대 안된다는 식으로 말하길래  재발송 안되면 공정위 글남겨도 되냐고 이야기했고 
    해지 위약금도 물어봤는데 477084원 나온다고 들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현일아까 오전에 메시지를 보내드렸는데 못 받으신 거지요?ㅠ
    남겨주신 메일 주소로 전화상담원이 발송했던 문자메시지 내용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혹, 그럴일 없겠지만 메일도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한편..! 본사 고객센터와 통화하셨는데 재발송 안된다! 라고 고자세를 취했다니..ㅠ 참으로 섭섭하네요;; 
    어쩔 수 없이 공정위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참, 해지 위약금은 일부러 여쭤보신 거겠죠?!
    해지할 마음도 있다는 뉘앙스를 풍기면 본사에서 잡으려고 다른 제안을 할 수도 있으니깐요!
    반대로 제가 잘못 추측했다면 해지 위약금은 적은 금액이 아니니 진짜로 해지하시는 방향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ㅠ
    위약금이 너무 커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며 받는 사은품 보다 손해입니다..흑
  • 회원님의 사진 김****
    방금 lg 2차 통화 해지부서? 에서 연락이 왔는데 상품권쪽은 어렵고 방법을 찾아본 결과 50%에 해당하는 요금제 -35000원 해준다고 명시해서 수락하긴 했습니다
    블로그 찾아본 결과 이벤트나 프로모션 상품권은 유효기간 연장 제한될수 있다는 글은 보긴해서 이정도로 만족해야할거 같아요
    공정위 글올린다고 한 녹취록 들어서 제시한지는 모르지만 제가 글 올리면 담당직원 불이익 갈거는 분명 할거 같고 서로 좋은게 좋은거니까요
    친절하신 상담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현일오?! 위약금을 확인하며 으름장을 줬더니 해지부서에서 먼저 전화가 왔군요?ㅎㅎ
    본사에서 안내드린 내용은 50% 해당되는 금액을 지급해 준다는 것인데
    청구되는 요금을 차감해 주는 방식으로 안내 받으신 건지요?

    일단 지급 방법은 차치하고 7만원의 절반이라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ㅠ
    아무런 조치를 받지 못했다면 속상했을 거예요..따흐흑..!

    공정위로 글이 게재되면 아무래도 본사쪽으로 푸시가 들어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쪽이 아닌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향으로 택한 본사..
    오늘은 좀 덜 밉네요ㅎㅎ

    바쁘신 시간 내주셔서 이렇게 결과까지 알려주시고 제가 더 감사합니다.
    앞으로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행복한 목요일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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