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 사업장에서 KT 인터넷 및 전화팩스/ TV는 KT스카이라이프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용에 불편이 있었는데 금주 수요일 스카이라이프 담당자가
우연히 옆 사업장 방문을해서 온김에 돌아보고 있었고, 불편사항을 말했더니
이거저거 얘기하더니 KT 인터넷해제 및 신규가입 진행을 해버렸습니다(한달 요금 만원증가)
* 사실 부모님에게 무슨말을 했고, 어떻게 얘기했는지 모르겠는데
부모님은 신규가입 관련된 내용은 못들으셨다했고, AS 차원에서 셋톱박스 등의 업데이트 인줄알고
신분증이랑 사업자등록증 복사본을 줬다고하네요.
이 사실도 오늘 KT에서 전화가와서(왜 해지를 했냐는) 알았다고 하네요.
당연히 영업사원쪽으로 다시 연락을해서 이게 뭔소리냐 다 취소다 라고 했더니
무슨소리냐면서 내가 다 설명했고, 설치까지 그자리에서 다 해줬는데... 이러면서 배짱영업입니다.
너무 괘씸하네요... 잘 모르는 부모님세대한테 최소한의 정보로 꼬드겨서
그 사업장 9년 이상 KT쓰고있었는데 갑자기 해지시킨데다가 필요도없는 기가인터넷을 달아버리고
요금을 올려받는 영업사원 너무 괘씸해서 취소든 뭐든 조치를 취하고싶습니다.
전화해서 따졌더니 28일(내일) 방문해서 다시 얘기해보자고 하는데 여기서
설치 및 가입 다취소하고 다시 KT한테 얘기해서 재가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