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동****님의 글

오늘 설치했네요

회원님의 사진
  • 동****
댓글 1
  • 조회 2,423

이전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8466&sfl=wr_name&stx=%EB%8F%99%EB%8F%99&sop=and 


오늘 기사님이 설치하고 가셨구요


그런데 


자동이체를 어머니 카드로 해야되는데 


인터넷상으로는 제 카드로밖에 안되더라구요 


상담하실때 제 명의로 해도 어머니 카드로 자동이체 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 전화해야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동동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지난 번에 루다씨와 쭉쭉 대화 나누시고 가입해주셨지요?
    저희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_+

    어제 설치까지 모두 무사히 마치셨군요!
    다른 문제없이 잘 진행되어 다행입니다  ^ㅁ^)/

    현금사은품은 오늘 입금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해두었고요~!
    입금업무를 저녁 6시부터 시작하니 넉넉하게 8시쯤 <국민은행 : 뒷자리 562> 계좌를 확인하시면
    현금 21만원이 잘 들어가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그런 일은 없겠지만 호옥시라도 금액이 잘못 들어오거나 소식이 없다면 말씀남겨주시겠어요?!
    사람이 일일이 확인하여 입금하다보니 드물게 실수가 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ㅠ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확인해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_+


    오! 그리고동동님의 명의 인터넷이라 하더라도
    어머니 카드 납부로 요금을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선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전화해주셔야 해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시간되실 때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길 바라겠고요 >_<;;
    이외에 더 문의주실 사항은 언제든 편히 말씀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입했다고 해서 겪고 계신 어려움을 모르는 척 하는 일은 절대 없을테니
    사소한 일이라도 무언가 불편 겪으시면 지체마시고 달려와주세요!

    다시 한 번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_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