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을 너무 늦게 알게 되어 염치없지만
너무 친절하고 쉽게 상담해주시는거 보고 질문 드립니다ㅠㅠ
이번에 skt로 통신사 이동을 하여 인터넷+IPTV+모바일 1회선으로 온가족프리 상품에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할인폭이 온가족프리보다는 플랜이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ㅠ
부모님께서 skt 사용중이신데
부모님 회선 추가해서
온가족프리에서 온가족플랜으로 변경가능한가요?
Skt로 옮겨서 온가족프리에 가입한지는 일주일정도 지났습니다.
일주일 지났다고 안되는거 아니겠죠?ㅠㅠ
SKT에도 온가족플랜이 있고
SKB에도 온가족플랜이 있던데 어디로 전화해서 변경해야되는지요? 🤔 상관없는건가요?ㅎㅎ;;
P.s 다음에 꼭 백메가 통해서 상품이용할께용^^
전체 댓글1개
아핫~! 휴대폰 결합때문에 알아보다 요기까지 방문하게 되셨나보네요!
알아보신 것처럼 온가족프리보단 -> 온가족플랜의 결합혜택이 더욱 큽니다.
휴대폰은 최대한 많이 결합될 수록 할인도 넉넉하게 제공되기 마련인데
온가족프리는 휴대폰 1대 결합에 최적화된 상품이고,
온가족플랜은 휴대폰 2대이상 결합시에 최적화되었기 때문이에요
참고로 결합상품 변경은
SK인터넷 개통 후 30일이내까지만 가능합니다만,
다행히 아직 일주일 정도밖에 지나지 않은 상황이네요! ㅎㅎ
그러면 SK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해달라고 하시면 되는데
몇가지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ㅠ
1. 만약 부모님 휴대폰이 이미 다른 장소 SK인터넷과 결합되있다면
이를 이중으로 결합해두지는 못합니다.
즉, 휴대폰은 오직 한 장소에만 묶어둘 수 있으니 이 부분 꼭 체크해보셔야만 하고요.
2. 가입하신 업체에 연락하셔서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해도 되는지 여쭤봐주셔야 합니다.
SK는 결합상품마다 사은품(수수료)정책이 다른데,
만약 해당 업체에서 결합상품마다 사은품 차이를 두고 있다면 그에 맞게 조정하셔야 할 것이기 때문이에요.
즉, 고스님은 받으셨던 사은품을 일부 반납하거나, 반납없이 변경해도 된다고 안내받으실텐데
사은품은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해봐주셔야 합니다
현재 백메가는 온가족프리/온가족플랜의 사은품이 동일하여 상관없지만..
사은품은 가이드라인 내에서 업체 마음대로 지급되는 거라 혹시 모르거든유 ㅠㅠ
3. 여기까지 문제가 없다면,
가족관계 증명서를 준비하셔서 SK본사에 전화하시면 되는데요!
개통한 회사가 SKB라면 -> SKB고객센터(국번없이 106)
개통한 회사가 SKT라면 -> SKT고객센터(080-816-2000) 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둘 중 어떤 회사로 가입하셨든 상관없이 온가족플랜 변경은 인터넷 개통 후 30일 이내라면 가능하고요!
만약 어느 회사로 가입하셨는지 모르시겠다면
이역시 가입하신 업체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라서요~!
위 2번(사은품 문의)하는 겸, 겸사겸사 같이 확인해보시면 좋으실 거랍니다 ㅎㅎ
----
그럼 여기까지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라고요~!
저희 통해 가입하지 않으셨다 하더라도 문의는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니
언제든 더 도움필요하시면 편히 찾아주세요! ^ㅁ^)/
(물론 담에 저희를 선택해주신다면 영광으로 알겠습니다!! 흐흐)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