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스쿠****님의 글

kt 인터넷 티비 재약정문의

회원님의 사진
  • 스쿠****
댓글 5
  • 조회 3,734

안녕하세요


kt 인터넷 3년약정이 이번달에 끝나게되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인터넷500mb+티비+전화 이용중인데요 

100mb통해서 인터넷 500mb+티비로 해서 3년 재약정을 하려고합니다.티비는 기본상품가입하려합니다.


재약정시 어떤 혜택이있는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스쿠버 다이버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슬슬 약정만료일이 도래하고 있어서
    미리 통신상품 재정비를 하고자 하신거죠? +_+


    1. 백메가에도 KT 재약정(약정갱신) 정책이 있습니다.

    다만,

    1) 인터넷과 TV요금제를 신형으로 덮어쓰기(?)해야 되는데
    TV요금제는 가장 기본이 "tv베이직"이에요.

    2) 기존 기기들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혹여나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이 할인은 쭉 적용받을 수 있어요ㅎㅎ


    2. 요금 정리해드릴게요~!

    아마 TV 옆에 있는 기기인 셋탑박스는 UHD형을 사용 중이시겠죠?
    제 예상이 맞다면,

    500메가 인터넷은 27,5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tv베이직(UHD셋탑)은 16,500원

    => 월요금은 44,000원이 되고요 +_+

    사은품은 29만원(현금 23만원+상품권 6만원)이 지급됩니다.


    3. 혹시 전화는 해지할 예정이신지요?

    아쉽게도.. 백메가엔 해지 권한이 없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전화를 해지하고자 하신다면
    KT 본사 고객센터 통해 해지 요청을 하셔야만 합니다ㅠ

    해지 시 가입자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대신 진행해드리는 것이 불가하거든요ㅠㅠ
    (즉, 명의 도용이 되어요^^;;)


    그나저나 KT를 쭉 이용하시려는 특별한(?) 연유가 있나용~?!
    KT 유지가 꼭 정답이 아닐 수도 있어서 호오옥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스쿠****
    답변감사드립니다.
    tv베이직상품으로도 케이블채널들을 시청가능한건지궁금합니다.
    재방송이나 영화등은 아예시청을 안해서 티비는 가장기본상품으로 가입하려는거라서요.

    그리고 현재 가족이 전부 kt사용중이고 인터넷 티비와 휴대폰 4회선이 전부 묶여있는상태인데요.
    그래도 다른통신사통해서 인터넷 티비가입하는것이 혜택이 더 좋은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스쿠버 다이버가족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쭉 유지할 예정이시면
    인터넷도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_+
    타사 신규가입으로 혜택받기보다
    휴대폰 결합으로 절감될 통신비가 더욱 크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재약정하시더라도
    기존에 적용받고 있는 인터넷+휴대폰 결합할인은 쭉쭉 적용받을 수 있답니다.

    다만, 사용 중인 결합상품 명칭과 휴대폰 각각의 요금제 명칭이 무엇인지 알아야
    얼마나 할인받고 있는지 계산해드릴 수 있는데
    어떠한 상황인지 몰라 결합할인 요금까지는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유..ㅠ
    (혹여나 자세한 사항을 알려주시면 촥촥 할인요금까지 계산해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케이블채널이라 함은
    3사 지상파 채널 외 다양한 채널을 말씀하시는 것이 맞죠? +_+
    "tv베이직" 요금제에 케이블채널이 포함되어 있고,
    현재 기준으로 총 234개 채널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별한 채널을 즐기고 계신 것이 아닌 이상
    요것만으로도 충~분하실 거예요ㅎㅎ

    허나, 사용자마다 선호하시는 채널이 너무나 다른지라
    아래 링크 통해 제공되는 채널을 찬찬히 살펴주시겠어요~!?
    각 요금제마다 제공되는 채널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KT의 TV채널: http://tv.kt.com/

    요기요~~♡

    찬찬히 읽어보시고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스쿠****
    @곽은정답변감사드립니다. 재약정 진행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안내부탁드립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제가 드리면 될까요?

    그리고 인터넷의 경우도 저희집은 그냥 웹서핑정도만 하고있는데요 100mb로 변경해도 사용할만하면 변경하려고합니다. 100mb 인터넷도 사용하기 불편할정도는 아닌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티비 명의자가 아버지로되어있는데요,
    아버지 신분증을 사진으로 첨부해서 보내드려도 재약정진행이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아버지와 제가 다른지역에 거주중이라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스쿠버 다이버웹서핑 정도라면 100메가만으로 충~분합니다.
    요것이 인터넷 대역폭을 어마무시하게(?) 차지하는 게 아니어서
    100메가 vs 기가(500메가 이상) 속도를 거의 체감하지 못 하거든요ㅎㅎ


    1. 인터넷 요금제를 100메가로 낮추신다면?

    인터넷은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tv베이직(UHD셋탑)은 16,500원

    => 월요금은 38,500원이 됩니다.
    사은품은 쪼끔(!?) 아쉬운 27만원(현금 21만원+상품권 6만원)이 지급되어요.

    만에 하나 인터넷 하향을 위해 기사님 출동이 필요한 경우,
    (필요할 수도, 불필요할 수도 있는데 이는 신청해보아야 알 수 있습니다ㅠ)
    기사님께서 다녀가신 다음달 요금에 출동비(변경 설치비) 명목으로
    27,500원이 합산 청구되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해주세요ㅎㅎ


    2. 재약정을 위해선 대표명의자인 아버지와의 통화도 필요할텐데
    어떤식으로 진행될지 확인하자마자 말씀드리겠습니다~!
    혹여나 제 댓글을 일찍이 확인하신다면 넉넉히 10시쯤 다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찍이 확인되어 달려왔습니다ㅎㅎ

    재약정하실 땐 스쿠버 다이버님께서 직접 통화 및 진행하시고 ->
    중간에 대표명의자 휴대폰 인증을 위해 아버지와의 통화가 한 번 필요합니다 +_+
    하여 아버지께 "요러요러해서 전화 한 번 갈 겁니다~" 하고 말씀해주시면 좋을 듯해요.


    마지막으로 가입신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상담 신청하기" 통해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좋지만..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기에
    문의하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더 유리한 방안이 있을까봐 여러 질문을 드릴 것이기 때문이죠;;)

    하여 언제든지 통화 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스쿠버 다이버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전화 전담 상담원분이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 연락드려
    더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 링크: https://www.100mb.kr/?TRS=@c432998

    요기요 +_+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해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